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피부에 집중하는 로담한의원, 여드름흉터치료

by 로담한의원 2014. 4. 3.

피부에 집중하는 로담한의원, 여드름흉터치료

여드름흉터, 새살을 차오르게 하다.

 

 

 

 

 

여드름이 지나간 자리에 손상된 진피층이 재건되지 못하고 남은 여드름의 후유증. 여드름흉터

로담한의원의 여드름흉터 치료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새살침-코라테라피

 

콕콕 찌르는 시술이 아닌 교차침술법을 이용해 피부 속 진피층의 잘못 뭉쳐진 콜라겐을 끊어내고

혈관증식을 용이하게 함으로서 피부의 재생을 돕습니다.

 

정상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유착된 흉터만을 침으로 직접 자극하여 시술하며

환자 분의 피부결, 흉터의 깊이, 크기, 형태에 따라 바로 바로 자극을 달리합니다.

 

침을 이용한 시술이기에 무엇보다 시술자의 판단과 손기술이 중요합니다.

로담한의원은 한방 피부 치료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원장님이 직접 섬세하고 정교하게 시술합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 - 코라테라피 궁금해요!

 

 

 

 

Q. 많이 아픈가요?

A. 침으로 하는 시술이라 따끔따끔한 느낌은 있지만 통증이 크기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여드름도 같이 나고 있는데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로담한의원에서는 여드름과 여드름흉터의 동시치료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비용과 시간적 소모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Q. 흉터가 다시 꺼지는 경우는 없나요?

A. 네. 시술 후 2~3일간은 약간의 붓기가 있을 수 있으며 붓기가 빠진 나머지가 살이 올라온 높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올라온 살은 약물이나 화합물 투입이 전혀 없이 본인의 살이 재생되어 차오르는 것이기 떄문에 다시 꺼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Q. 비용과 시술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개개인마다 피부상태, 흉터의 형태,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원장님께서 직접 피부상태를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재생이 잘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그동안의 환자분들을 보면 평소 꼼꼼한 피부관리(수분관리), 규칙적인 생활습관(숙면, 수분섭취) 등을 잘 지켜주시는 분들이 재생이 빠릅니다.

당장 시술을 받지 않으시더라도 이 부분을 꼭 지켜주시면 추후 시술을 받으실 때 분명 도움이 될 것 입니다^^

 

 

 

 

2. 천연재생침

 

천연 한방 성분의 스피큘과 천연 솔루셜으로 만들어진 천연재생침은 코라테라피 후 피부 재생을 돕습니다.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기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시술할 수 있으며 재생과 동시에 각질 제거가 가능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습니다.

 

 

 

 

3. 미세침

 

미세침술은 미세한 침을 이용하여 진피층까지 자극을 주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유도합니다.

세포의 성장과 혈관의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 탄력 개선, 모공 수축, 붉은 자국 개선의 효과가 있습니다.

 

 

 

4. 재생관리

 

개개인에 피부에 맞는 앰플을 투여하여

피부진정, 수분, 영양공급 및 새살이 잘 올라올 수 있도록 재생을 돕습니다.

 

 

 

 

치료에 대해 반신반의하시는 분들을 위해

치료 결정하시기 전 미리 시술에 대한 느낌과 재생되는 과정을 느껴보시라고 마련한 체험이벤트!

1군데 1회 1만원에 원장님 상담 + 코라테라피 1군데 시술 + 샘플 재생크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 http://m.skincora.com/prp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