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턱여드름! 건강의 이상신호!

by 로담한의원 2014. 7. 18.

 

 

 

 

 

턱여드름! 건강의 이상신호!

 

 

 

턱여드름으로 고생하신 적 있나요?

 

턱 뿐만이 아니라,

목, 입주변 등! 얼굴에서도 특정 한부분에만! 여드름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꼭 한군데에만 나는 이런 여드름은, 오랜 시간 계속 같은자리에 여드름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여드름이 나는 걸까요?

턱여드름의 원인과 치료방법!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턱여드름과 건강의 관계!

 

 

 

특정 한군데에만 여드름이 계속 나는 이유는!

신체 내부의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한의학적으로 봤을 때!

턱여드름이 계속 나는 사람은

신장, 생식기의 건강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신체 내부건강의 기능 저하로 인해서

체내 독소와 노폐물이 완전히 배출되지 못하고!

턱쪽의 여드름으로 올라와 나타나게 됩니다.

 

 

 

 

 

 

턱여드름 치료방법!

 

 

그렇다면, 신체 건강과! 여드름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턱여드름!

얼굴의 한군데에만 나는 여드름 치료에는

여드름한약 치료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체질별, 상태별 여드름한약 처방, 치료를 통해서!

턱여드름 치료, 신체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턱여드름과 신체 내부건강의 관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드름, 잠깐 낫다 말겠지! 하는 마음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보다,

건강의 신호는 아닐지! 한번 깊어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