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입주변, 입술에 나는 여드름은 무엇 때문일까요?

by 로담한의원 2014. 12. 16.

 

입주변, 입술에 나는 여드름은 무엇 때문일까요?

 

 

입주변, 심지어 입술 정가운데 난 여드름으로

고생하신 적 있으신가요?

 

 

 

 

 

주위에 보면

입술, 입주변 뿐만 아니라

한쪽 뺨이라던지, 이마, 목 등등!

한군데에만 유독 심하게 나는 여드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이중에서도!

입주변, 입술에 나는 여드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입술에만 여드름이 나는 건가요?

 

 

한군데에만 집중적으로 여드름이 나게 될 때에는

신체 내부의 건강을 한번 의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입술, 입주변에 나는 여드름은

어떤 원인에 의해서 나는 걸까요?!

 

 

 

 

 

 

한의학적인 관점에서!

입술, 입주변에 여드름이 나는 것은

신장, 생식기 부분이 건강하지 못하거나

생리불순, 성호르몬이 불균형하기 때문에

여드름이 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생리주기에 따라서

입주변, 입술에 여드름이 나시는 분들을 자주 뵜는데요!

정상적인 생리중에도 여드름이 심하게 나거나,

생리불순, 생식기 건강 등에 의해서

여드름이 많이 나는 경우에는

여드름 뿐만이 아니라,

몸 건강까지 함께 치료해야 합니다.

 

 

평소의 몸 컨디션을 잘 조절해주시고!

좋은 음식을 찾아서 드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될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본인의 체질에 맞는,

정확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체 내부의 원인에서부터 여드름이 올라오는,

여드름체질 환자의 경우!

여드름한약 치료와 궁합이 잘 맞다고 합니다.

 

 

신체 내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치료해서,

여드름을 뿌리에서부터 치료하고!

건강하게 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한부분에만 여드름이 날 때!

특히, 입주변, 입술에 여드름이 날때!

신경쓰셔서, 몸 전체의 컨디션을 챙기는것

잊지 마세요!

 

입주변, 입술 여드름 원인,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