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함 배부르다!

논현역치킨 | 소스가 다양한 씨베리안치킨, 닭똥집튀김도 굿!

by 로담한의원 2013. 8. 9.

논현역치킨 | 소스가 다양한 씨베리안치킨, 닭똥집튀김도 굿!

 

 

 

 

로담한의원에서 가까운 논현역치킨집! 씨베리안치킨!

새마을 식당 건물 2층, 3층에 위치한 논현역치킨 씨베리안치킨을 찾았어요~

 

퇴근시간대라 직장인들이 테이블을 가득 매우고 있었어요~

2층에 자리가 없어 3층으로 올라갔죠!

 

순살치킨과 닭똥집 튀김을 시켰는데,

닭똥집 튀김 사진은 어디로..

아마도 나오자마자 흡입 한 것 같아요ㅋㅋ

 

 

 

 

순살치킨은 양파튀김하고 같이 나오는데 저 양파튀김에 반해버렸어요ㅋㅋ

치킨 양파 소스 다 정말 맛있어요 최고!ㅋㅋ

 

 

 

 

닭똥집튀김은 한입크기로 작게 바삭바삭 튀겨져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영화 볼 때 팝콘 대신 닭똥집튀김 먹고 싶다며..ㅋㅋ

 

논현역치킨 씨베리안치킨 가격은 아래 첨부해놓을게요^^

 

 

 

 

 

 

 

논현역치킨 씨베리안치킨은 7호선 논현역 2번출구,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ABC마트 끼고 우회전하시면 왼쪽에 새마을식당 2층이예요~

 

상호명 : 씨베리안치킨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2 2,3층

전화번호 02-514-2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