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턱에만 계속 나는 성인여드름, 턱드름! 왜 나는 걸까요?

by 로담한의원 2015. 7. 30.

턱에만 계속 나는 성인여드름, 턱드름! 왜 나는 걸까요?

 

 

 

어렸을 때는 여드름이 잘 나지 않았는데,

오히려 성인이 되고 난 이후에 올라오기 시작하는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무척 많이 계십니다.

 

 

 

 

 

 

성인여드름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얼굴의 특정한 한 부분에만

집중적으로 여드름이 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피부가 특히 약하고,

생활에 엄청난 불편함을 주는,

턱에만 나는 성인여드름 턱드름!!!

 

 

 

 

 

 

 

이 턱들음이 도대체 왜 나는지!

어떻게 없앨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턱에 나는 성인여드름, 턱드름!

 

 

턱드름은, 왜 나는 걸까요?

한의학적 원인으로 분석해 보았을 때,

성인여드름은, 신체 내부의 건강문제로 인해서

같은 자리에 계속! 올라오게 됩니다.

 

 

 

 

 

 

신체 내부의 복합적인 건강문제로 인한 성인여드름!

 

 

로담의 성인여드름 치료는

몸 안쪽에서부터 피부건강까지!

원인부터 파악하여

턱드름을 근본에서부터 치료합니다.

 

 

 

 

 

 

로담의 성인여드름 한약 치료.

몸 안의 소화기능, 해독기능, 면역기능까지

건강을 조화롭게 하여

성인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성인여드름, 턱드름 치료를 위한 피부 맞춤케어!

 

 

 

 

 

여드름한약 치료를 통해서 몸 안쪽의 건강을 다스리고!

피지분비, 피부재생력을 길러줄 수 있는

여드름 코라테라피와 피부 맞춤케어!

로담에서 가능하답니다!

 

 

 

 

 

 

 

성인여드름, 몸 안쪽에서부터 원인을 찾아내서 치료해야 합니다!

 

 

 

턱드름 치료,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