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이마에만 나는 여드름 해결하기! 원인이 뭘까요?

by 로담한의원 2015. 10. 20.

이마에만 나는 여드름 해결하기! 원인이 뭘까요?

 

 

 

얼굴 여기저기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면,

여러모로 불편한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아픈 것은 둘째 치더라도!

말끔한 인상을 주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많이 위축되게 되죠.

 

 

 

 

 

 

특히! 얼굴 한군데, 이마에만 여드름이 계속 올라오는 경우!

얼굴의 정중앙인 이마부위의 여드름은!

머리를 내려야 할지, 올려야 할지!

어떻게 가리기도 힘든 부위인 만큼

많이 고통받게 됩니다.

 

 

 

이마에 나는 여드름은! 왜 나는지!

원인부터 파악하고, 습관을 고치며 해결해야 합니다.

 

 

 

 

 

여드름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날 수 있습니다.

특히! 성인여드름 중에서도

이마에만 나는 여드름처럼!

얼굴 한군데에만 반복적으로 여드름이 나는 경우!

몸 안쪽의 건강 이상에 의해서 여드름이 나는 경우이기 때문에

잘 파악하고, 원인을 찾아봐야 해요!

 

 

 

 

한의학적인 여드름 원인은

신체 내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마여드름은, 원인부터 찾아내서 치료해야 합니다.

 

 

몸 안쪽의 원인부터 찾아내서,

이마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로담의 여드름한약은

맥진, 문진을 통해서!

이마여드름의 원인을 1:1로 직접 분석하고

필요한 약재로 직접! 지어지는 특별한 여드름한약 입니다.

 

 

 

 

 

청정 재료를 엄선하여 직접! 지어지기 때문에

대량생산되서 일괄적으로 판매되는 여드름한약과는 다른

특별한! 여드름한약!

 

 

 

 

 

또한, 이마 여드름 코라테라피 치료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피지분비를 직접! 조절하고,

피부의 재생력, 면역력을 건강하게 도와주어

이마여드름을! 몸 안쪽의 원인부터

손상된 피부까지, 함께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마 여드름 원인부터 해결하는 치료!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