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함 배부르다!

강남역치킨 꼬끼꼬끼 닭똥집튀김 옛날통닭

by 로담한의원 2013. 9. 6.

강남역치킨 꼬끼꼬끼 닭똥집튀김 옛날통닭

 

 

 

 

닭똥집튀김의 매력에 빠져 이번엔 강남역 근처로 가봤어요~

강남역 닭똥집튀김을 검색하니 꼬끼꼬끼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도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강남역치킨 꼬끼꼬끼의 카레향이 나는 닭똥집튀김!

매운청양고추와 마늘과 같이 튀겨져 나와요~

바삭바삭하고 튀김옷이 얇아 느끼하지 않아요~

특별한 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아닌데 닭똥집튀김 자체로 정말 맛있어요ㅎㅎ

 

 

 

 

 

강남역치킨 꼬끼꼬끼는 옛날 통닭집 같은 분위기에요~

그래서 직장인들과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추억으로 많이 찾으시는 듯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치킨의 맛! 닭똥집튀김의 맛!때문에 그리 사람이 많은 거겠죠ㅋㅋ

 

(참, 주인 아주머니가 좀 무뚝뚝하셔도 놀라지 마세요ㅋㅋ)

 

*그리고 닭똥집튀김엔 치킨무가 안나와요~*

 

 

 

 

 

강남역치킨 꼬끼꼬끼 닭똥집튀김 옛날통닭집 위치는

3번출구로 나오셔서 엔제리너스 골목으로 쭉쭉쭉 올라오세요~미니스톱 맞은편에 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