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천안여드름 벗어나는 방법!!

by 로담한의원 2017. 7. 27.

천안여드름 벗어나는 방법!!

 

 

 

셀카를 찍을 때에, 남들보다 조금 더!

밝기와 대비 특수효과를 강하게 넣어야 한다면...

 

 

 

추억속 사진부터, 거울 대신 보았던 셀카모드까지

언제부터인가, 나의 일부가 되어

만성적으로 체질화 되어버린지 오래인 천안여드름 이라는..

 

 

안돼, 포기하는 순간 끝이야

 

 

아직 이릅니다.

왜냐면 아직 천안여드름에 대해 몰랐었기 때문이죠.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기에,

도대체 왜? 냐는 물음에서부터 알지 못했던 것일 뿐,

알아보면 보이는, 천안여드름흉터 극복기,

 

알아보면 보이기 시작한답니다.

 

 

 

꾸준히 가라앉았다가, 새로 났다가,

잠시 흉터를 남기기까지 하는 천안여드름 반복과정,

 

 

이제 단순한 트러블이 아니라

다양한 이유의 복합적인 작용에 의해

긴 시간 계속 나타나는 천안여드름은

몸 안에서부터 인을 찾아내어 제거해줍니다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식습관, 호르몬 불균형 등

이 중에서도 왜 나한테 나는지

어본 후, 천안여드름 없애기가 시작됩니다

 

 

이유를 찾아 해결하면서,

천안여드름이 진행중인 피부의 상처.

면역력과 재생을 도와줍니다.

 

 

 

 

삼단계의 과정을 거쳐

건강하게 다시 태어나 천안여드름에서 벗어나는 방법!

순환재생을 도와

몸과 얼굴이 건강할 수 있게끔!!

 

 

 

대망의, 코라테라피는!

천안여드름과 이로 인해 생긴 여드름흉터까지

피부가 다시 아물어 재생하게끔 도와줘요

 

 

 

 

피부의 상태 천안여드름에 맞도록 직접!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을 풀어주는 새살침은

얼굴 피부가 다시 자라나도록 합니다.

 

 

 

 

점점 건강한 새살이 차오르게 되어

생긴지 좀 오래된 여드름흉터와 빨갛게 남아있는 천안여드름

새살로 채워넣어 준답니다

 

 

다시 태어나는 얼굴, 역시 건강이 최고이지요!!

 

 

 

 

보고있지만 말고,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체험이 가능한 천안여드름 코라테라피

 

 

 

 

누르면 좋은 일이 뒤따른답니다

 

 

 

 

 

 

더더더더더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