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도박묵시록 카이지 - 아사히맥주 광고 (맥주가 생각나는 만화)

by 로담한의원 2014. 9. 19.

도박묵시록 카이지 - 아사히맥주 광고 (맥주가 생각나는 만화)

 

 

 

 

불금입니다!

이번주도 한주 내내 수고한 여러분께,

시원한 맥주 한잔을 선물하는게 어떨까요?!

 

 

 

 

 

 

이 만화를 보니

침이 꿀꺽 넘어가며

맥주한잔 생각이 절로 나네요!

 

이 만화는, 도박묵시록 카이지라는 만화인데요!

그림체는 다소 웃기지만!

심리묘사와 스토리전개가 일품인! 명작 만화입니다.

 

만화의 상황은!

도박에 빠져 많은 돈을 빚지게된

주인공 "카이지" 가, 지하에 끌려와서

강제로 노동을 하게 되는데,

노동을 끝내고 난 뒤,

맥주를 받아서 먹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시원한 맥주를 받아서 먹는 와중에도

심리묘사가 적절하게 표현되고 있네요.

 

정말 맥주 한캔이 생각나는 만화입니다.

감상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