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유 뺏기기 싫은 쥐 , 똑똑하네요ㅋㅋ

by 로담한의원 2013. 8. 1.

우유 뺏기기 싫은 쥐 똑똑하네요ㅋㅋ

 

 

 

 

고양이가 우유를 빼앗아먹으려하자

우유 뺏기기 싫은 쥐는 그릇을 자기 쪽으로 당겨오네요ㅋㅋ

 

 

이외

 

재미난 고양이와 쥐 사진을 더 볼까요?

 

 

 

 

 


 

고양이와 쥐의 다정한 모습이 귀엽네요:)

 

 

*위 사진의 출처는 따로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