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볼에만 계속 나는 여드름 원인! 왜 나는 걸까요?

by 로담한의원 2015. 8. 20.

볼에만 계속 나는 여드름 원인! 왜 나는 걸까요?

 

 

 

비단 학생 뿐만이 아니라,

성인이 된 이후에도 계속 올라오는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계신분이 무척 많이 계십니다.

 

 

 

 

 

 

요즘 여드름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를 괴롭히는, 만성 피부질환처럼 되었는데요,

특히 얼굴에서도 눈에 잘 띌수 있는

양쪽 볼에 올라오는 여드름은

고통 그 자체가 될 수 있습니다.

 

 

 

 

 

 

볼에 나는 여드름을 치료 하기 위해서는,

먼저 여드름이 왜 나는지!!

볼 여드름의 원인부터 파악하고

이 원인 맞는 해결책을 준비하는것이 옳겠죠?

 

 

 

볼에 나는 여드름, 왜 나는 걸까요?

 

 

 

볼에 나는 여드름은!

피부만의 문제로 인해 나는 것 뿐 아니라,

온몸 전체의 건강상의 적신호일 수 있습니다.

 

 

 

 

 

 

한의학적 관점으로 봤을 때,

근본적인 여드름의 원인은

신체 내부의 건강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급격한 생활습관의 변화로 인한 신체변화가

볼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면부족,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부터

이사, 유학, 이민 등! 환경의 변화까지

우리 몸 안팎의 생활습관의 변화에 건강이 적응하지 못하고

소화기관, 해독기관 등에 무리가 가게 되면

이상현상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볼에 나는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몸 안의 독소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고

얼굴쪽으로 상열감이 유발되게 되면

이로 인해서 피지분비에 이상이 오게 되고,

볼에 여드름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물론! 술, 담배 등이

볼에 나는 여드름의 원인일 뿐 아니라, 신체건강에도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서

볼 여드름이 나게 될 수 있습니다.

몸 안쪽에서부터 여드름의 원인을 찾아내고, 치료하는 것이

재발 없이! 볼에 나는 여드름을 원인부터 치료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볼에 난 여드름, 몸속의 원인에서 부터!

피부 근본을 치료하는 로담의 여드름치료!

더 알아보시려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