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기가막힌 찰나의 타이밍, 절묘한 순간에 찍힌 사진들!

by 로담한의원 2015. 10. 27.

기가막힌 찰나의 타이밍, 절묘한 순간에 찍힌 사진들!

 

 

사진을 찍다 보면,

아주 애매한(?) 절묘한 타이밍에

신기한 착시 사진, 기묘한 사진들이 찍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내가 더 아파지는

다양한 사건 사고부터,

민망한 순간을 포착한,

신의 타이밍!

절묘한 순간에 찍힌 사진들 모음!

감상해볼까요?

 

 

 

 

 

이미 유명한? 사진이죠.

유연하다 못해 목이..

 

 

 

 

 

계속 이어집니다!

기가막히게 절묘한 순간 찍힌 사진들!

 

 

 

조금 아프겠네요..

 

 

 

조금 더 아프겠네요..

 

 

이건 많이 아프겠네요..

 

 

 

 

본인만 빼고 다 아는듯.

 

 

 

조금 더 많이 아플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