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입이 떡 벌어지는 풍선아트! 막대풍선으로 인형 만들기!

by 로담한의원 2016. 1. 30.

입이 떡 벌어지는 풍선아트! 막대풍선으로 인형 만들기!

 

 

 

 

어렸을때 한번씩 넋놓고 쳐다보았던 장면,

마술사 아저씨가 현란한 손놀림 몇번으로

풍선으로 예쁜 인형을 만드는 모습!

 

 

풍선아트, 풍선으로 인형을 만드는것 역시

예술의 경지에 오를 수 있습니다.

 

 

예술적인 풍선아트, 인형 작품들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풍선으로 만든, 이구아나 인형입니다.

나무의 표현이, 더욱 디테일함을 살려주네요.

 

 

 

 

 

 

풍선으로 만든 해파리 인형입니다.

야광 재질의 풍선을 사용했나,

형광 느낌이 더욱 신비한 물속의 해파리를 표현하고 있네요!

 

 

 

 

 

소라게 인형입니다.

풍선의 꼭지부분으로 더듬이까지,

굉장히 디테일한 풍선아트 작품이네요!

 

 

 

 

 

티라노사우르스 인형!

발가락 모양이 너무나 귀엽네요!

 

 

 

 

 

사마귀 인형입니다.

풍선으로 곤충의 관절부분도 굉장히 잘 표현되있네요!

 

 

 

 

 

투우입니다.

크고 작은 풍선을 잘 이용해서

투우의 근육이 잘 표현되네요!

 

 

 

 

 

아주 작고 귀여운, 쥐 입니다.

분홍색 발가락이, 너무 앙증맞죠?

 

 

 

 

새와 둥지.

작은 풍선으로 하얀 알까지 너무 예쁘네요!!

 

 

 

 

풍선으로 만들어진 귀여운 사슴 인형!!

잔디를 밟고있는 모습까지

너무 귀엽네요!

 

 

 

 

다리가 매우 긴! 학 입니다.

날개의 깃털 하나하나까지,

너무 자세하게 만들어졌네요!

 

 

 

 

 

부엉이!!

풍선이 많이 들어가진 않은 것 같지만

앙증맞은 불이 나오는 눈빛까지!

매우 강력한 풍선 부엉이 인형!

 

 

 

 

 

 

 

거미입니다!

막대풍선으로 역시 곤충의 관절이 잘 표현되는것 같네요!

 

 

 

 

풍선으로 만들어진 금붕어!

비늘과 긴 꼬리까지,

매우 자세히 표현되어졌네요!

 

 

 

 

 

소라게 2탄!

더듬이가 여전히 귀엽군요!

 

 

 

 

막대풍선으로 만든 꿀벌!

위잉~ 소리가 날것만 같네요!

 

 

 

 

 

애벌레 입니다.

뭔가 징그럽게 느껴지네요..

 

 

 

 

 

붉은코 원숭이 입니다.

얼굴은 앙증맞게 귀여운 원숭이지만,

발가락이 왠지 모르게 징그러운 느낌!

 

 

 

 

바다거북이 인형 입니다.

둥글둥글 막대풍선으로 등껍질이 예쁘게 표현되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