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여드름피부과 절개침을 통해서 새살이 돋아나도록

by 로담한의원 2022. 6. 2.

 

잠실여드름피부과 절개침을 통해서 새살이 돋아나도록

 

 


요즘 젊은 연령층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기 관리를 위해서 노력하게 됩니다. 운동을 통해서 몸매를 가꾸는 분들도 있으며,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관리를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관리는 모두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평소 일상생활을 통해서 꾸준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출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좋고, 요즘같이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충분한 보습을 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흡연, 음주, 커피 등과 같은 음식은 피하고, 가급적이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관리에도 불구하고, 각종 피부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 피부 질환이 바로 여드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잘못된 관리가 지속될 경우에는 흉터로까지 남을 수 있어 지속적인 고통을 안겨주는 피부 질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러한 증상이 피부에 발생하면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해결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증상의 상태가 심할 경우에는 잠실여드름피부과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흉터가 발생하는 원인은 사실 대표적으로 5가지로 살펴볼 수 있지만, 이 외에도 더 많은 이유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여드름이 생기지 않도록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게 가장 중요하지만, 사람이 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여드름이 유발될 수 없는 상황에 놓일 수 있는 만큼 케어에 대한 신경을 조금은 더 쓰는 게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실여드름피부과에서 본인의 상태에 따라서 유형이 달라지는 만큼 그에 맞는 치료가 진행되어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를 통해서 새로운 살이 자연스럽게 차오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본래 팽팽했던 피부에서 수두, 손톱, 수술, 여드름 등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피부가 재생능력을 상실하게 될 경우 이는 함몰성 흉터로 남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절개침을 이용해서 결손된 세포를 자극하고 잘못 뭉쳐져 있는 진피층을 끊어주게 되면 콜라겐 등 새살이 올라올 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재생능력을 상실한 피부는 근본적인 변화가 찾아오면서 재생력이 다시 생겨나고, 스스로 피부재생을 시작하면서 시술 횟수가 거듭되어 질수록 한층 한층 새살이 올라오게 됩니다.

각질이 탈락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까지 재생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잠실여드름피부과에서는 통상적으로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가 진행이 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피부의 재생력과 복원력에 의해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잠실여드름피부과 로담한의원에서 최초로 시작한 새살침코라테라피인만큼 오랜 시간동안 추구해온 만큼 많은 발전을 통해 연구되어 더 좋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흉터를 개선할 수 있게 됩니다.

<로담한의원 잠실점>

 

 

 


잠실여드름피부과 새살침코라테라피 시술은 여드름과 여드름흉터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유의 방법을 통해서 피부층 중 진피를 자극하게 되면 장기간 붕괴되었던 피부 콜라겐층이 되살아 나게 됩니다. 그로 인해 새롭게 피부조직이 재생됩니다.

 

즉, 여드름과 여드름흉터가 공존할 경우 피부 분비의 정상화를 도와서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 함몰된 흉터에 피부 재생을 유도하게 됩니다.

또한 수술로 인해서 발생한 흉터나, 수두, 손톱, 코 모공 흉터 등 모두 해결이 가능합니다. 여드름이나 여드름흉터 그리고 패인 흉터로 스트레스가 되는 분들은 늦기 전에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