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 맞춤치료를 통해서 치료를 시작해보세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8.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 맞춤치료를 통해서 치료를 시작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대표적인 피부 고민으로 여드름이 있을 수 있는데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보통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처음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20대 이후의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되는 흔한 피부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목이나 등, 얼굴 등과 같은 부위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안 보이는 부분에 발생하게 되면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지만 얼굴과 같은 부위에 여드름이 발생하면 많은 분들이 참지 못하고 손으로 짜내거나, 면봉을 이용해 자가 압출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잘못된 방법을 통해서 여드름을 제거하게 될 경우에는 흉터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드름흉터라는 것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여드름이 발생했을 때 잘못된 관리로 인해 정상적으로 본래의 상태로 회복이 되지 않은 피부 모양을 말합니다.

이는 피부 속 진피층이 무너지고, 유착이 생겨서 발생하게 됩니다.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 새살침코라테라피는 흉터의 유착을 풀어주고, 자가 피부 재생을 통해 새로운 피부가 재생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겉에 있는 피부를 표피라고 칭하는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하지만 표피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위험을 느끼게 되면 진피가 생성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피부를 닫아버리는데 이때 진피의 부분이 비어서 패인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진피는 영양공급을 주체로, 콜라겐이 생성되기 때문에 진피가 생성되지 않는 만큼 그로 인한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진피가 다시 생성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여드름 흉터의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더라도 치료 방법과 예상 효과에 대해서는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상담하고, 직접 진행을 하기 때문에 치료 전에 예상 효과에 대해서 미리 예상한 대로, 실제 결과와 가깝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치료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받으면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에서는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의 시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여드름과 여드름흉터를 함께 치료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모공 확장과 피지의 과다 분비로 인해서 발생한 여드름 등의 문제점을 함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부산점★

 

 

 


로담한의원에서는 2006년부터 새살침코라테라피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수만 명의 환자 분들이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한 여드름흉터 이외에 다양한 패인 흉터에 맞춰서 맞춤 치료도 가능합니다.

부산여드름제거한의원에서는 흉터로 인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고민이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흉터가 있는 자리에 새로운 살이 차오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흉터로 고민인 분들은 피부의 상태를 확인하고 치료를 시작해 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