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천 여드름흉터 치료 롤링형 흉터 제거 로담한의원 새살침

by 로담한의원 2023. 7. 12.

부천여드름흉터치료
롤링형 흉터 제거
로담한의원 새살침


전 : 22.08.01 ~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총 10회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

여드름은 모낭에 피지와 각질, 세균 등이 쌓여서 발생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이 여드름은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염증성 여드름과 비염증성 여드름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비염증성 여드름에는 블랙 헤드, 화이트 헤드, 면포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염증성 여드름의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여드름은 화농성이며 결정성, 낭종성 여드름 등이 있습니다.

여드름의 발생 원인은 매우 다양하게 있으나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피지 분비량 증가. 세균 감염 등이 있습니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 더욱 쉽게 발생할 수 있으며 오염된 옷, 베개 등을 사용하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약, 레이저, 압출 등이 있습니다.

단발성으로 생긴 여드름은 압출을 진행하면 되지만 성인이 디어서도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여드름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 레이저 등을 이용하여 여드름을 치료하게 됩니다.


부천 여드름흉터 치료 롤링형 흉터 제거 로담한의원 새살침

 

여드름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가장 많이 착각하시는 것 중 하나가 붉은 기가 흉터라고 생각을 하고 있으시다는 것입니다.

붉은 기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며 이는 붉은 자국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는 통상적으로 패인 흉터를 의미하는데요.

이 패인 흉터는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며 치료 원리는 동일하지만 종류에 따라 치료 방법이 조심씩 달라져야 됩니다.

여드름 흉터에는 크게 4가지로 구분을 할 수 있는데 롤링형, 박스형, 모공형, 아이스픽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깊이가 있는 흉터들은 가장 아래 패인 곳부터 올리는 것이 중요하며 얕은 흉터는 살이 인근 피부와 비슷하게 맞춰가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부천 여드름흉터 치료 롤링형 흉터 제거 로담한의원 새살침 시술 전

 

전 : 22.08.01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총 10회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신 환자분께서는 롤링성 흉터들이 다수 있으셨으며 이를 케어받기 위해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환자분의 케이스를 자세히 보시면 대부분의 흉터가 롤링형 흉터인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롤링형 흉터는 깊이는 깊지 않지만 원형으로 파여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기로 진행이 되어야 흉터 치료에 더 섬세하게 접근이 들어갈 수 있으며 높이를 최대한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천 여드름흉터 치료 롤링형 흉터 제거 로담한의원 새살침 시술 후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총 10회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8개월 동안 10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한 달에 한 번에서 두 번 내원을 해주셨으며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최소 2주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시간상으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자분들께서 부천, 인천, 광명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전 : 22.08.01 ~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총 10회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합쳐서 보시면 경과를 더욱 잘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프터 사진을 보시면 붉은 기가 눈에 잘 보이실 거 같은데요.

이 붉은 기는 치료 과정에서 생기는 것입니다.

패인 흉터의 치료 방법은 흉터에 흉터를 내어 피부 높이를 정상화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붉은 기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 붉은 기는 시술 후 3~4일까지가 가장 심하며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옅어지게 됩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게 된다면 멍, 붓기, 염증성 여드름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의료진의 처방과 관리요청을 잘 따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리 방법은 물을 자주 드시고 술, 사우나, 운동은 일주일간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열이 올라오면 염증성 여드름이 나타날 수 있으며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이를 피해 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