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연예인들의 불편한 과거! 하두리 캠사진

by 로담한의원 2014. 12. 21.

연예인들의 불편한과거! 하두리 캠사진

 

 

 

2000년대 초반,

인터넷 문화가 생겨나고

1세대 메신져 문화가 생겨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것이 바로!

그때 그시절, 저화질의 셀카,

하두리 셀카 입니다.

 

 

물론 시간이 흐르고 흘러,

유행도 많이 바뀌고

지금 보면 촌스러우면서도 귀여운 (?)

그때 그추억이 되었네요.

 

연예인들에게도, 하두리의 추억이 있네요!

유명 연예인들의 그떄 그 시절!

하두리 셀카, 캠사진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앳되보이는 두 소년,

누구일까요?

바로, GD와 태양 입니다.

중학생때로 추정되는데요!

한국을 대표하는 두 가수가 되어

오랜시간 함께 우정을 나누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던

슈퍼주니어 강인 씨 입니다.

앳되 보이는 얼굴과 갸름한 턱선!

확실히 아이돌 스타들은 어렸을때부터 비쥬얼이 남다르네요!

 

 

 

 

 

그룹 카라의 구하라씨 과거 셀카 입니다.

아주 어려보이는데요,

붉은 매니큐어로 수줍은 V

 

 

 

 

 

 

 

이분 유명하죠!

인터넷 얼짱 1세대!

구혜선 씨 입니다.

화려한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파 연기자로,

아티스트로써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하고 계신데요!

어린시절 셀카 역시,

굴욕없는 완벽한 비쥬얼이네요!

 

 

 

 

 

 

 

그룹 동방신기 출신의, 영웅재중 씨 입니다.

JYJ의 김재중으로 활동하고 계시구요!

역시, 아이돌 출신의 예쁘고 앳된 얼굴이네요!

 

 

 

시아준수,

JYJ 김준수 씨 입니다.

당시 유행했던 긴 앞머리를 내리는 헤어스타일로도

가릴 수 없는, 빛나는 비쥬얼!

 

 

 

 

 

인터넷 얼짱 출신,

배우 김혜성 씨 입니다.

한때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 씨와 함께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죠!

현재는 작품활동을 잠시 쉬고 계셔서

근황이 궁금하네요!

 

 

 

 

 

 

대한민국 여신 계보에서 뺴놓을 수 없는!

배우 김희선 씨 입니다.

뭐, 긴 말이 필요 없겠죠!?

 

 

 

 

 

 

걸스데이 민아 입니다.

지금도 소녀같은 이미지이지만,

이 사진은 진짜 소녀네요..

귀여운 V자 포즈가,

이때부터 자연스럽게 나오는 포즈였군요!

 

 

 

 

 

원조 아이돌!

쥬얼리 출신의 서인영 씨 입니다.

청순하고, 세련된 느낌의 긴머리 시절이네요

여전히 아름다우십니다!

 

 

 

 

 

 

 

긴 단발머리가 유행하던 시절의

세븐 씨 입니다.

번쩍이는 반지와 긴 머리가 돋보이네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씨입니다.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정말 잘생겼네요

너무 잘생겨서 말이 안나올정도로...

 

 

 

 

국민여동생!

아이유 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지금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개그맨 유재석, 신정환씨의 커플샷!

한때 유행하던 바람머리와 함께,

유재석씨의 둥그런 안경!

스타일을 빼곤

지금의 모습과 변함이 없네요!

 

 

 

 

 

슈퍼주니어 은혁 씨입니다.

역시 그당시 유행하던

샤기컷 머리를 하고 계시네요!

지금과 많이 비슷한 느낌이네요!

 

 

 

 

 

 

 

 

 

배우 이연희 씨 입니다.

학창시절 일텐데, 성숙한 느낌이네요!

역시, 어렸을때부터 남다른 외모를 자랑하고 계시는군요!

그때 그 시절의 폴더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원조 꽃미남,

이준기 씨입니다.

앳된 소년의 모습이네요!

역시, 지금과 다를 것 없는

샤프한 모습의 옛날 모습입니다!

 

 

 

 

 

 

2AM의 임슬옹 씨 입니다.

지금의 듬직한 모습과 달리

샤방샤방한 꽃미남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배우 장근석 씨 입니다.

역시 아역배우 출신 답게,

남다른 패션센스와 비쥬얼을 자랑하네요.

 

 

 

 

 

 

 

배우 정일우씨 입니다.

많은 소녀팬들 가슴앓이하게 했던

밝은 웃음은, 여전하군요!

변치않는 훈훈한 미남 느낌의 학창시절 사진!

 

 

 

 

동방신기 최강창민씨입니다.

눈매가 어린시절부터 남달랐군요

 

 

 

 

 

 

 

소녀시대 태연씨 입니다.

초등학생떄의 모습 같네요

어린 시절의 발랄한 느낌이 남아있네요!

 

 

 

 

 

 

 

가수 테이씨 입니다.

매력적인 눈애교살과 미소는 이때부터 남달랐군요!

 

 

 

 

 

 

원조 여신, 한가인 씨 입니다.

푹 눌러쓴 모자로도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

여신이네요...

 

 

 

 

 

 

개그맨 한민관씨 입니다.

군인시절의 빡빡머리 셀카네요.

눈매가 부리부리한..

미남형 얼굴이네요...

잘생기셨습니다...

물론 지금도 아주 매력적인 개그맨! 한민관씨!

 

 

 

 

 

 

 

 

배우 한지혜씨 입니다.

뽀글뽀글 파마머리에,

앙증맞은 포즈로 셀카를 찍으셨네요!

지금의 이미지와 별반 차이가 없죠!?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 소희 입니다.

소희씨는 무려, 움짤이 남아있네요

소희씨의 매력포인트,

만두볼과 고양이입술!

너무 귀엽네요!

  

 

 

 

 

 

 

배우 이종석씨 입니다.

이종석 씨도, 움짤로 남아있는 과거!

어린시절부터 감각이 남달랐네요

썬그라스를 끼고, 한껏 멋을 냈네요!

뚜렷한 이목구비는 역시, 이때부터 빛났네요!

 

 

 

 

 

 

마무으리!

중학생버젼 - 살인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