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HOT 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클랜. COC 코스프레 모음

by 로담한의원 2015. 3. 16.

HOT 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클랜. COC 코스프레 모음

 

 

 

 

 

작년부터, 우리나라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래시오브 클랜!

일명 COC라고도 불리우는 이 모바일게임은!

엄청난 광고로 유명하죠!

 

 

 

 

 

 

 

클래시오브클랜은!

상대를 공격하여 자원을 약탈하고,

전리품으로 마을을 번영하게 하는!

게임입니다.

손쉬운 조작과 마을 육성의 재미로!

한번 시작하면 멈출수 없는 게임,

COC!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앞세워서

TV, 지하철, 버스 등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광고를 통해서!

많이 익숙한 게임이죠!

 

 

이 때문인지, 우리나라에도 클래시오브클랜을 즐기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여기서! 빠질 수 없는

게임의 꽃, 코스프레!

덕중의 덕! 양덕들의 COC 코스프레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가장 기본적인 캐릭터,

바바리안 입니다.

 

이 귀엽고 앙증맞은

근육질 캐릭터 코스프레는!?

 

 

 

 

꼬마 바바리안입니다!

 

 

 

 

 

역시 가장 기본적인 캐릭터, 아처 입니다!

 

 

 

자세히 보면 상당히 신경써서 옷을 만들었네요!

귀요미 꼬마 아쳐! 

 

 

 

 

 

 

위자드 입니다!

수염과 후드, 불꽃까지!

완벽한 코스프레네요!

 

 

 

 

 

귀요미 약탈꾼, 고블린!

너무 비슷해서인지

무서울정도네요...

 

 

 

 

 

자이언트는, 가족단위의 코스프레입니다!

단연 아빠가.. 돋보이네요!

 

 

 

 

 

귀여운 호그라이더!

분홍 돼지까지, 아주 멋지네요!

 

 

 

 

 

 

 

아처퀸 코스프레 입니다

너무 귀여운 꼬마아가씨네요 ^^

 

 

바바리안킹!

눈빛만은 살아있네요!

 

 

 

 

 

 

 

 

월브레이커!

모자와 해골분장까지

정말 리얼하게 잘만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