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재미로 보는, 대학 학과별 크리스마스 트리!

by 로담한의원 2015. 12. 4.

재미로 보는, 대학 학과별 크리스마스 트리!

 

벌써! 2015년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어느덧 벌써 연말이 다가왔네요!

 

며칠전에는!

서울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함박눈이 펑펑! 쏟아져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건만,

 

날씨는 무서울정도로 춥네요..

다들 추위에 대비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대학교 전공, 학과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든 사진!!

 

센스있고 기발한 작품이네요!

 

 

 

 

 

의예과 크리스마스 트리

 

의대생들의 라텍스 장갑을 이용한

크리스마스트리!

 

 

 

 

 

생명공학과 크리스마스 트리

 

생명공학과 학생들의

실험실 도구를 이용한

예쁜 색깔의 크리스마스 트리!

 

 

 

 

 

컴퓨터과 크리스마스 트리

 

컴공과 학생들의

C++ 프로그램을 이용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트리!

 

 

 

 

 

 

 

 

 

 

전자공학과 크리스마스트리

 

 

전자공학과, 기계공학과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회로판과 각종 부품들을 이용한 크리스마스트리.

LED장식이 눈에 띄는군요

 

 

 

 

국문학과 크리스마스 트리

 

국문학과 학생들의 크리스마스 트리.

걱절한 색의 책을 사이즈별로! 높게 쌓아올린

아주 예쁜 트리네요!

 

 

 

 

 

호텔경영학과, 조리학과 크리스마스 트리

 

파슬리와 피망, 토마토 등을이용한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비쥬얼은 최고!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