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여드름 피부과 패인 흉터 한의원 새살침 치료

by 로담한의원 2023. 11. 6.

잠실여드름피부과 패인흉터
한의원 새살침 치료


👆여드름 흉터! 잠실점 원장님의 인터뷰가 보고 싶으시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


 

해당 사진은 18년 7월 26일 / 19년 2월 28일에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와 트러블, 붉은 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꾸준히 관리를 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 피부 관리 쪽은 좋아지는 것은 짧은 시간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려서 예쁜 피부를 얻을 수도 있지만 여드름으로 인해 피부가 안 좋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은 참 많은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존재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 여드름은 다수의 발생 원인이 존재하며 다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드름 발생 원인으로는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서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이는 계절적인 요인, 호르몬, 월경, 면도, 화장품, 오염된 물체 등 다양한 원인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의 종류 역시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여드름은 뾰루지부터 시작하여 염증성 여드름,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농포 등 매우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여드름은 압출이 가장 중요한데요.

압출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병원에 내원을 하셔서 압출하기도 합니다.


잠실여드름 피부과 패인 흉터 한의원 새살침 치료

이 압출은 자국으로 붉은색의 자국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색소 침착이 되기도 하지만 이는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압출 후 잠실여드름흉터가 발생이 되었다면 이는 걱정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패인 흉터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좋아질 수가 없으며 치료를 해야 좋아질 수 있습니다.

패인 흉터는 피부 회복 단계에서 발생하게 되는데 상처 발생 후 표피가 가장 빠르게 아물고 진피는 손상이 되어 있는 상태면 이는 자연스럽게 표피가 내려앉고 유착이 되어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이 패인 흉터는 여드름뿐만 아니라 수술, 성형, 수두, 대상포진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이 가능합니다.

이를 로담한의원에서는 새살침이라는 치료 방법을 통해 잠실여드름흉터 패인 흉터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새살침은 한의사가 손과 침으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는데 침을 통해 유착을 풀어주고 피부가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유도를 하여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잠실여드름 피부과 패인 흉터 한의원 새살침 치료 전

해당 사진은 18.07.26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와 트러블, 붉은 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사진은 볼에 둥근 모양이 특징인 롤링형 흉터가 많이 있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이를 치료받기 위해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을 하셨고 치료받으셨습니다.

볼에 발생한 여드름은 평균적으로 성인 여드름에서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잠실여드름 피부과 패인 흉터 한의원 새살침 치료 후

19.02.28일에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와 트러블, 붉은 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9회 치료를 9개월 동안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대략 한 달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긴 기간 동안 치료를 받으시고 관리도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은 최소 내원을 해주시는 기간이 2주입니다.

빠르게 치료가 가능하며 타 시술들처럼 일정 시간을 가지고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송파구, 잠실, 강동구, 광진구, 천호, 길동, 성내동, 풍납동, 암사동, 화양동, 구의동, 다신신도시, 구리, 하남, 위례 등 다양한 지역에서 내원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18.07.26일부터 19.02.28일까지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총 9회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와 트러블, 붉은 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살침을 받기 전 부작용에 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새살침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붉은 자국, 멍, 붓기,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의사의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붉은 자국은 새살침을 받고 난 뒤 많은 분이 물어보시는 내용 중 하나입니다.

새살침 후 붉은 자국은 3~5일까지가 평균적으로 가장 붉고 이후에는 점차 연해지게 됩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니 걱정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새살침 이후 집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홈케어는 수분 크림, 재생 크림, 선크림을 발라주시는 것입니다.

수분 크림으로 수분 보충을, 재생 크림으로 피부 진정을,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새살침 후 피부에 자극을 피하기 위해 운동, 술, 찜질방은 일주일 동안 피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위 사진처럼 총 8개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