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눈 앞트임 자국 파인 흉터 치료 과정 새살침 코라테라피

by 로담한의원 2023. 6. 1.

눈 앞트임 자국파인흉터
치료과정 새살침 코라테라피


22.03.04 / 22.05.10 / 22.12.23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눈 앞트임에 대해 알아보면 좋을 듯하여 치료 과정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눈의 경우 첫인상을 주는 가장 대표 격인 신체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눈에 관하여 화장을 하시거나 수술을 하시고 또는 수술을 하고 싶으실 거 같습니다.

이러한 눈에는 동양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특징 중 하나인 몽고주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몽고주름은 눈 앞꼬리 쪽 주름으로 앞꼬리 부분을 덮고 있어 답답하게 만들고 눈을 작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제거의 목적을 가지고 눈 앞트임 수술을 하시고는 하는데요.

눈 앞트임 수술은 눈은 더 크게 만들어주고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 앞트임 자국 파인흉터

앞트임 수술은 다양한 방법들로 진행이 됩니다.

보통은 쌍꺼풀 수술을 할 때 같이 진행하기도 합니다.

앞트임은 보통 절개를 이용한 수술입니다.

또한 의외로 흉터가 잘 생기는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수술을 하고 난 직후부터는 관리를 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술 후 상처가 아물 때까지 소독을 잘해주시고 살들이 잘 회복될 수 있도록 연고를 발라 회복을 도와야 됩니다.

또힌 재생크림, 보습 크림, 선크림 등을 이용하여 회복에 도움과 피부 착색을 막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들을 진행하여도 흉터는 발생이 가능합니다.

사람의 피부는 각기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으며 켈로이드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특징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눈 앞트임 자국 파인 흉터 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전

22.03.04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사진은 눈 앞트임에 흉터가 발생하여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이전 앞트임 흉터분과는 사뭇 다른 흉터로 좋은 케이스인 거 같아 가지고 왔으며 해당 사진의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강남 본점에 내원을 하셔서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흉터를 보시면 넓은 칼자국이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눈 바로 옆에 파인 흉터가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흉터에 접근하여 케어를 진행해야 했습니다.


눈 앞트임 자국 흉터 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4회

22.05.10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회 차 때는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기 전 보다 흉터가 올라온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눈 앞트임 자국 파인 흉터 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8회

22.12.23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기 전과 8회차를 확인해보시면 흉터 옆 피부의 높이와 많이 비슷해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의 경우 9개월 동안 8회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셨습니다.

매우 긴 시간이지만 이분의 경우 대략 한 달에 한 번 내원을 해주셨으며 최소 2주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셔서 치료를 받으면 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많아 타지에 있으신 분들도 내원을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

또한 몽골, 대만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내원을 하셔서 치료를 받고 돌아가시는 일정으로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멀리 살고 있으신 분들도 내원을 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2.03.04 / 22.05.10 / 22.12.23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치료 과정들을 모아서 보시면 치료가 진행이 될수록 흉터가 차오르고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받으시면 재생크림을 발라 흉터가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자주 발라야 하며 흉터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수분 크림을 사용, 흉터가 착색이 되지 않도록 선크림을 발라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붉은 기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며 선크림 혹은 톤업 크림 등을 바르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

시술 후 5일간은 운동, 음주, 사우나는 피하여 얼굴에 열이 올라오는 것을 막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치료 횟수는 환자별로 흉터 상태, 몸 컨디션, 관리의 방법 등 다양한 이유로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내원 혹은 연락을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로담한의원은 강남본점, 홍대점, 가산점, 천안점, 노원점, 잠실점, 수원점, 부산점 8개 지점이 분포되어 있으며 위 사진에 지점 별 전화번호, 카카오톡 정보를 올려두었으니 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