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코끝 하이코 패인 흉터 치료 과정 새살침 코라테라피

by 로담한의원 2023. 5. 30.

코끝 하이코 패인흉터 치료과정

새살침 코라테라피


17.12.28 / 18.02.08 / 18.03.10 / 19.03.2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월요일이 대체공휴일이라 많은 직장인 분들이 휴식을 취하시고 오늘 출근을 하셨을 거 같습니다.

보통 연휴가 있으면 술자리를 가지거나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혹은 피부과 등의 병원에 가시는 분들 등 다양한 활동을 하셨을 거 같습니다.

로담한의원에서도 많은 분들이 연휴 전, 후로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신데요.

아무래도 피부를 치료받게 된다면 붉은 기 혹은 멍 등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로담한의원에서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신 분들 중 조금 특수하게 코끝에 흉터가 발생하셔서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케이스를 함께 살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코끝 하이코 패인흉터

하이코라고 한다면 녹는 실과 필러를 함께 사용하여 콧날을 새우는 시술을 이야기합니다.

다만 녹는 실이라고 하더라도 녹지 않는 경우가 아주 가끔 발생이 되며 실이 밖으로 나오는 부작용 또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한번 밖으로 나오는 경우 레이저를 통해 밖으로 나온 실을 녹이는 작업을 하기도 하며 실을 빼기도 하는데요. 

한번 밖으로 나오는 경우 또 나오는 경우가 있어 피부가 예민한 상태로 변화할 수 있으며 흉터로 변환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렇게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상태에서 흉터가 한 부위에 계속 발생이 된다면 패인 흉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코끝 하이코 패인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료 전

17.12.28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바로 코끝에 하이코 시술로 인해 패인흉터가 발생하셔서 이를 케어받으시기 위해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코끝에 움푹 패인 흉터가 있으며 붉은 기가 남아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의 경우 흉터가 빠르게 차오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시술의 횟수가 더욱 길어질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치료 과정들을 함께 쭉 살펴보면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코끝 하이코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3회

18.02.08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흉터 중간중간에 살이 이전보다 많이 차오른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중간마다 파여진 곳들이 있어 그 높이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볼 수 있겠습니다.


코끝 하이코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5회

18.03.10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회 차에는 중간중간에 패인 흉터들이 있었는데 이를 메꿔지면서 주변 피부들과의 높이들이 많이 비슷해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끝 하이코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10회

19.03.2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0회 차 사진을 보시면 흉터가 거의 다 채워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분의 경우 15개월이라는 오랜 시간에 걸쳐 10회를 받으셨는데요.

새살침의 경우 한번 받는데 최소 2주를 기준으로 잡고 치료를 하고 있으며 한 달에 한 번도 가능하시기 때문에 타 치료보다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있으실 거 같다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인 일본, 몽골, 대만 등 여러 국가에서도 치료를 받으시기 위해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17.12.28 / 18.02.08 / 18.03.10 / 19.03.2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치료 과정들을 쭉 진열하여 확인해 보면 치료 시기마다 흉터가 차오르는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으시게 되신다면 몇 가지 중요 사항들이 있는데요.

수분크림과 리페어 크림을 자주 발라 피부 수분을 보충해 주며 흉터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착색을 방지하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피부는 개인마다 다르며 몸 상태, 컨디션, 흉터 깊이, 흉터 넓이 등 다양한 부분들이 상호 작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치료 횟수는 지점에 내원을 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 지점이 있으며 강남본점, 가산금천점, 노원점, 잠실점, 홍대신촌점, 천안아산점, 부산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혹은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위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전화 및 카카오톡, 내원을 통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