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 스스로 새살이 재생할 수 있도록

by 로담한의원 2022. 6. 9.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 스스로 새살이 재생할 수 있도록

 


우리는 성인이 되어서도 정말 원인이 다양해서 뭔지도 모르고, 생겨버리는 여드름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인이 되고 나면 생기지 않을 것 같았던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면서, 재생이 잘되지 않은 탓에 염증이 생겨버리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종류에 따라서 생기는 모양, 생기는 부위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실 피부가 예민할수록 흉터에 더욱 노출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따라서 이미 노출이 되어 자국이 생겼다면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를 통해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람의 피부는 상처가 났을 때 다시 치유하여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려는 재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드름흉터 같은 경우에는 이 회복 과정에서 원래의 본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고 재생력이 과도하여 더 생기거나 재생력이 부족해서 덜 생기게 되면 흉터로 자리잡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흉터관리가 필수로 여겨지고 있어 매끄럽지 못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천안여드름흉터제거를 통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흉터는 여러 종류로 발생을 하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 상태, 뚜께 등을 확인하고 맞춤 치료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본래 팽팽했던 피부 상태에서 수술이나 손톱 등에 의해서 발생한 흉터는 재생능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피부는 함몰성 흉터로 우리의 피부에 남게 됩니다. 함몰된 흉터에 침을 이용하여 결손난 세포들을 자극하게 됩니다.

이는 잘못 뭉쳐져 있는 콜라겐 층이 끊어지게 되면서 새살이 차오르는 공간을 만들어 주게 됩니다.

장기간 재생 능력을 잃었던 피부가 다시 근본적으로 변화하기 시작되면서 재생력이 되살아 납니다.

재생력을 찾은 피부는 스스로 재생을 시작함과 동시에 시술을 거듭하게 될수록 새살 또한 차오르게 됩니다.

새살이 차오르면서 각질이 탈락되는 것을 반복하게 되고, 주변의 정상적인 피부 높이로까지 재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는 통상적으로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 시술을 하게 되는데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여드름흉터와 여드름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피지 과다 분비와 이로 인해서 발생하게 되는 여드름, 그리고 모공 확장 등과 같은 문제점을 함께 정상화하여 새살침코라테라피 만으로도 심하지 않은 여드름과 부수적인 문제점 개선이 가능하게 됩니다.

피지 분비의 정상화를 돕기 때문에 여드름이 발생되는 것을 막고, 함몰된 흉터 부위에는 피부 재생을 유도하게 됩니다.

★로담한의원 천안점★

 

 

 


새실침코라테라피는 2006년부터 로담한의원에서 시작이 되었으면 지금까지 수만 명이 치료를 받고 천안여드름흉터자국제거에 대해 93%가 만족한다는 결과를 얻었을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여드름흉터는 치료를 받지 않고 장기간 방치를 하게 되면 스스로 흉터가 치유되기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흉터가 이미 남아 있다면 방치하지 말고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