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 피부가 재생을 할 수 있도록

by 로담한의원 2022. 6. 10.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 피부가 재생을 할 수 있도록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상대방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로는 많은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단정하고 깔끔한 외모도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에 불청객과 같은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지긋지긋한 고통은 물론이고, 외모적인 콤플렉스로 자존감 또한 낮아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여드름은 잘못된 관리가 이루어질 경우 흉터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한 번 발생하면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피부질환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흉터가 발생을 하면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이 발생되고, 정상적으로 복구되지 못한 피부 모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피층은 무너지고 유착이 생기게 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가 발생하는 원인은 첫 번째,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여드름 두 번째, 세균 및 스트레스, 올바르지 못한 스킨케어 방법 등으로 인한 염증의 생성, 세 번째, 잘못된 압출로 인한 피부에 변형이 발생한 경우, 네 번째, 여드름의 염증이 장기간 발생된 경우, 다섯째, 손이나 잘못된 압출 행위로 2차 감염이 발생된 경우, 이처럼 여드름흉터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기도 하지만, 5가지의 흉터 종류를 가지고도 발생하게 됩니다.

모공형과 박스형, 아이스픽형, 라운드형, 복합형이 있습니다. 복합형의 경우 한 가지 형태로만 발생되는 것이 아니라, 위에 말씀드린 흉터의 종류가 복합해서 발생되는 것이기 때문에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에서 자신의 상태를 파악 후 그에 맞는 치료가 진행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본래 팽팽했던 피부에서 수두, 손톱, 수술, 여드름 등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피부가 재생능력을 상실하게 될 경우 이는 함몰성 흉터로 남게 됩니다.

여기에 침을 이용해서 결손된 세포를 자극하고, 잘못 뭉쳐져 있는 진피층을 끊어주게 되면 콜라겐 등 새살이 올라올 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재생능력을 상실한 피부는 근본적인 변화가 찾아오면서 재생력이 다시 생겨나고, 스스로 피부재생을 시작하면서 시술 횟수가 거듭되어 질수록 한층 한층 새살이 올라오게 됩니다.

각질이 탈락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까지 재생이 할 수 있게 됩니다.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에서는 통상적으로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 시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피부의 재생력과 복원력에 의해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의 새살침코라테라피는 다양한 이유로 발생한 패인 흉터라면 모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 있는 패인 흉터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걱정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고 치료가 끝난 후에는 홈 케어 방법까지 신경을 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어 더 빨리 회복을 할 수 있는 도움을 충분히 드리고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노원점>

 

 

 


노원여드름패인흉터한의원에서는 여드름과 흉터를 변행해서 치료가 가능한데 피부 속의 진피층을 고유의 방법으로 자극을 주게 되면 오랜 기간 동안 괴사 되었던 피부의 콜라겐층이 회복되면서 새로운 피부조직이 빠르게 재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즉, 피지 과다 분비와 모공 확장 및 여드름 생성 등의 문제까지 함께 정상화되면서 심하지 않은 여드름과 부수적인 피부의 문제점들이 같이 해결되게 됩니다.

흉터로 인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늦기 전에 치료를 시작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