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원인을 알고 치료해야 합니다

by 로담한의원 2022. 6. 23.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원인을 알고 치료해야 합니다

 


우리의 신체 부위 중에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흉터가 발생하게 된다면 외관상으로도 문제지만, 심리적으로도 고통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얼굴과 같이 상대에게 보이는 곳에 흉터가 발생하게 되면 그 고통은 더 심할 수밖에 없는데 다른 사람들의 눈이 신경 쓰이는 것은 물론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도 꺼려지게 되기도 하는데 이는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많은 문제를 끼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발생한 흉터 및 상처로 인해서 다소 거칠어 보이는 인상이 될 수 있는데 사람과 대면해야 하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그 고통이 더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처럼 흉터로 인해서 일상생활을 하면서 많은 고통을 받게 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하루빨리 흉터를 제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나 여드름이 발생하고 흉터로 남게 된다면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를 받고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고 초기에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대부분 작게라도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여드름은 피부 모공에 쌓인 피지가 고체화되는 것으로 고체화된 피지가 작은 모공에서 나오면서 주변의 피부들에게 압력을 가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압출을 할 경우에 피부에 상처를 주게 되는데 우리의 피부는 상처를 회복할 수 있는 재생 능력이 있기 때문에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해 재생력이 발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회복 과정에 있어서 발생한 흔적이 바로 흉터라고 할 수 있는데 피부에 일정 부분 이상의 상처가 생기게 되면 회복 능력에 비해서 상처가 크기 때문에 주변의 피부와는 어울리지 못하고 어느 부분에 회복이 가능하게 되어 외부로 볼 때 패여 보이는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사람마다 발생하는 흉터의 형태와 그에 따라서 특성도 각각 다르게 발생하기 때문에 홍대여드름한의원에서 자신에 피부 상태에 맞는 방법을 찾아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 팽팽했던 피부에서 수술이나 손톱, 여드름, 수두 등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재생력을 상실하게 된 피부는 함몰성 흉터로 남게 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함몰된 흉터에 침을 이용하여 결손된 세포를 자극하게 됩니다.
이로 잘못 뭉쳐져 있는 콜라겐 층을 끊어주게 되면 새살이 차오를 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재생능력을 잃었던 피부는 근본적으로 변화되면서, 재생력이 생겨나게 되어 스스로 재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2주 이상의 간격을 두고 4회~6회 이상 시술 횟수를 거듭하다 보면 차곡차곡 새살이 올라오게 됩니다.
새살이 올라오고, 각질이 탈락하는 것을 반복하다 보면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로 재생을 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로담한의원 새살침코라테라피는 피부 속의 진피층 부위를 자극하여 오랫동안 괴사되었던 피부 콜라겐 층을 복원하는 방법입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피부 조직이 빠르게 재생되면서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한 여드름 생성과 모공 확장 등의 문제를 함께 정상화시키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서 새살침코라테라피만으로도 부수적인 문제점과 심하지 않은 여드름 해결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홍대>

 

 

 


일산여드름흉터치료 로담한의원에서는 2006년부터 새살침코라테라피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수만 명의 환자들이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한 시술 후 설문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약 93%가 만족을 한다는 만족감을 나타내 주셨을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 이외에 수술, 수두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난 흉터에 대해서도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서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치료를 받게 되면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