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수원여드름흉터 새살을 차오르게 하여 치료해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21.

 

수원여드름흉터 새살을 차오르게 하여 치료해요

 


대표적인 피부 고민으로 여드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텐데 보통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처음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20대 이후의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되는 흔한 피부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목이나 등, 얼굴 등과 같은 부위에서 발생하게 되는데 안 보이는 부분에 발생하게 되면 그냥 방치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얼굴과 같은 부위에 여드름이 발생하면 많은 분들이 참지 못하고, 손으로 짜내거나, 면봉을 이용해 자가 압출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잘못된 방법을 통해서 여드름을 제거하게 될 경우에는 수원여드름흉터로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상처가 생겼을 때 치유를 위한 재생력을 가지고 있는데, 재생력도 한계라는 것이 존재하는 편이기 때문에 그 한계에 도달하게 될 경우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을 잃게 됩니다.
따라서 한번 재생력을 잃어버리고 조직이 괴사하여 흉터가 생겨버린 경우에는 스스로 다시 재생하길 기대하기엔 힘들기 때문에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를 통해서 피부가 재생될 수 있도록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원여드름흉터뿐만 아니라 심하지 않은 여드름이 함께 개선될 수 있는데 피부가 빠르게 재생이 되며서 이러한 문제들이 함께 복합적으로 나아질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만으로 다양한 문제들이 함께 완화되어 더욱 좋은 결과를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사람의 피부는 각각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표피, 진피, 피하조직으로 나눠집니다.
표피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층이므로 가장 겉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피는 영양공급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콜라겐을 생성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마지막, 지방으로 이루어진 피하조직은 피하지방을 지지하는 조직의 탄력이 떨어질수록 피부가 축 처지는 원인이 됩니다.
이와 같은 피부층 중 표피 및 진피에 손상이 발생하면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진피층이 완성되기 전에 표피가 덮어버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진피층은 꺼지고, 함몰되게 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진피층을 새롭게 채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절개침을 이용하여, 수원여드름흉터 아래를 여러 방면으로 교차해 표피층과 피하조직의 바짝 붙어버린 공간을 만들고, 콜라겐 등 새살이 차오를 수 있도록 시술을 진행합니다.
보통은 6회를 기준으로 2~3주 간격으로 시술을 진행하게 되지만 사람마다 피부 재생력과 복원력이 다를 수 있으므로 추가 여부에 대해서는 상태를 확인 후 결정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지금까지 수많은 환자분들이 치료를 받았으며 실시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93%가 만족감을 나타내 주셨습니다.
여드름흉터이외에 수술로 인한 흉터, 패인 흉터 등의 다양한 흉터에 있어서도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로담한의원 수원점>

 

 

 


개개인의 흉터는 깊이도 크기도 모두 다른 만큼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의료진이 직접 수원여드름흉터에 대해 새살침코라테라피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더 세심한 손길로 집중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흉터로 인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치료를 통해 새로운 살이 차오르는 과정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