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여드름흉터 피부의 상태에 따라 치료가 필요합니다

by 로담한의원 2022. 6. 22.

 

잠실여드름흉터 피부의 상태에 따라 치료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상대방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로는 많은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단정하고 깔끔한 외모도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에 불청객과 같은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지긋지긋한 고통은 물론이고, 외모적인 콤플렉스로 자존감 또한 낮아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여드름은 잘못된 관리가 이루어질 경우 잠실여드름흉터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한 번 발생하면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피부질환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발생되고, 자가 압출이나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회복이 불가능해 진다면 진피층이 무너지고, 유착이 발생하게 되어 여드름 부위가 흉터로 남게 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흉터의 유착을 풀고 피부 재생을 통해서 새로운 피부가 재생 가능하도록 도와 잠실여드름흉터를 회복하는 방법입니다.
화장을 할 때마다 흉터 부위에 화장이 잘 뭉쳐 스트레스가 되시거나 조명 아래서 얼굴이 울렁 하게 보여서 이를 해결하고 싶다면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수두나 손톱, 잠실여드름흉터 등의 잘못된 관리에 의하여 재생력을 잃은 피부에 진행되는 방법입니다.
이와 같이 함몰된 흉터에 절개침을 이용하여 결손되어 있는 세포를 자극하게 됩니다.
자극을 통해서 잘못 뭉쳐져 있는 콜라겐층을 끊어주게 되는데 끊어진 콜라겐층으로 인해서 새살이 차오를 수 있는 공간이 형성됩니다.
장기간 재생력을 상실했던 피부는 근본적인 변화가 찾아오면서 재생력력이 살아나 스르로 재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술을 거듭하게 되면서 새살이 형성되게 되고 반복적인 각질의 탈락으로 인해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로 재생이 가능하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를 시술하게 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피부의 재생력과 복원력에 의해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횟수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여드름과 잠실여드름흉터를 병행해서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부 속의 진피층을 고유의 방법으로 자극을 주게 되면 오랜 기간 동안 괴사 되었던 피부의 콜라겐층이 회복되면서 새로운 피부조직이 빠르게 재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즉, 피지 과다 분비와 모공 확장 및 여드름 생성 등의 문제까지 함께 정상화되면서 심하지 않은 여드름과 부수적인 피부의 문제점들이 같이 해결되게 됩니다.

<로담한의원 잠실점>

 

 

 


로담한의원에서는 2006년부터 새살침코라테라피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수만 명의 환자들이 잠실여드름흉터를 치료받았습니다.
시술 후 설문조사를 한 결과 93%가 만족을 했다는 만족도를 나타내 주셨습니다.
여드름흉터나 패인 흉터는 피부의 조직이 괴사해서 발생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스스로 치유가 되는 과정을 기대하기엔 힘들기 때문에 치료를 시작하여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에 대한 기대를 할 수 있도록 진행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를 받고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