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노원여드름흉터 새살침코라테라피로 치료해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20.

 

노원여드름흉터 새살침코라테라피로 치료해요

 


우리의 신체 부위 중에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흉터가 발생하게 된다면 외관상으로도 문제지만, 심리적으로도 고통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얼굴과 같이 상대에게 보이는 곳에 흉터가 발생하게 되면 그 고통은 더 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이 신경 쓰이는 것은 물론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도 꺼려지게 됩니다.

이는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많은 문제를 끼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발생한 흉터 및 상처로 인해서 다소 거칠어 보이는 인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과 대면해야 하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그 고통이 더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처럼 노원여드름흉터로 인해서 일상생활을 하면서 많은 고통을 받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하루빨리 흉터제거를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경우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흉터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노원여드름흉터는 여드름이 발생하고,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회복이 되지 않은 피부 모양입니다. 피부 속 진피가 무너지고, 유착이 생기면서 흉터가 나타나게 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이러한 흉터의 유착을 풀어주고, 자가 피부재생을 통해서 피부가 새롭게 재생할 수 있도록 흉터를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조명 아래서 피부가 울렁울렁하게 보일 경우나 화장해도 흉터 부위가 가려지지 않고, 흉터 부위에 화장품이 뭉치는 경우, 얼굴에 패인 흉터가 있을 때는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흉터의 종류는 박스형, 복합형, 모공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아이스픽형과 모공형의 경우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는 흉터 형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피부에 발생한 흉터의 종류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원여드름흉터는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를 하게 되는데 흉터 아래를 여러 방면으로 교차하여 콜라겐 등의 새살이 형성될 수 있도록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는 표피층과 피하조직의 붙어버린 공간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콜라겐 등의 새살이 차오를 수 있습니다.

함몰된 흉터에 직접적으로 침을 찌르는 방법이 아니라, 흉터 아래로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제2의 상처를 걱정하지 않고 치료가 가능합니다.

보통 대부분의 경우 2~3주를 간격으로 6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는데 사람마다 피부의 복원력이 다르기 때문에 상태를 확인한 후 추가적인 시술 여부가 결정이 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피부에 노원여드름흉터와 여드름이 공존하는 경우 병행치료가 가능합니다.

지 분비의 정상화를 도와서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함몰된 흉터에는 피부 재생을 유도하게 됩니다.

즉, 심하지 않은 여드름과 부수적인 증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의 진피를 새살침코라테라피로 자극을 하게 되면, 오랜 시간 붕괴된 피부 콜라겐층이 되살아 나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새로운 피부조직이 재생되고, 피부의 판이 새롭게 변화되면서 건강한 피부로 변화하실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노원>

 

 

 

 


새살침코라테라피는 2006년에 로담한의원에서 시작이 되었고 지금까지 수십 년 동안 노원여드름흉터를 치료해 왔기 때문에 더 많은 연구를 통해 발전을 하여 다양한 패인 흉터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라도 흉터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방치하지 말고 치료를 시작해보는 것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