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새살침 코라테라피 눈 앞트임 수술 흉터 치료 과정

by 로담한의원 2023. 5. 17.

18.11.28 / 21.11.12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과 트러블, 붉은 자국과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새살침 후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로담한의원입니다.

코로나 종식선언이 된 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으며 어제는 30도가 넘는 높은 기온으로 많은 분들이 마스크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으셨을 거 같습니다.

마스크를 사용하면 여드름 흉터 혹은 기타 패인 흉터들을 가릴 수 있어 좋을 거 같지만 마스크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도 무시할 수 없을 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에 대해 많은 분들이 마스크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패인 흉터가 볼, 코, 입술 인근이면 마스크로 가릴 수 있지만 눈, 관자, 목, 턱 등에 있는 경우는 가릴 수 없어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 대처를 해야 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오늘은 눈 앞트임 수술 흉터에 관하여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눈 앞트임 수술 흉터

수술을 하게 된다면 칼로 상처를 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러한 경우 다양한 흉터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켈로이드성 흉터는 살이 붉게 올라오는 흉터이며, 붉은 기가 오래가는 흉터, 패인 흉터 등 다양하게 발생이 가능합니다.

특히 수술을 하게 된다면 상처를 깊게 내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이러한 흉터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이야기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눈 앞꼬리에 흉터가 발생하여 치료를 받으신 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 전 사진

18.11.28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과 트러블, 붉은 자국과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새살침 후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분의 경우 눈 앞트임으로 인해 오른쪽 눈가에 패인 흉터가 생겼으며 이를 채우기 위해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러 오셨습니다.

이처럼 상처가 깊고 파인 흉터는 새살침 코라테라피의 기간이 더욱 길어질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하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이 환자분의 경우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12회를 받으셨으며 2주에 한 번씩 진행을 한다고 하였을 때 최소 6개월 이상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이처럼 긴 시간 동안 꾸준한 관리를 하셨으며 붉은 기가 가라앉는 과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관리의 중요성도 무시를 할 수는 없습니다.

단순히 새살침 코라테라피 전후 사진으로 판단을 하시기에는 중간에 노력을 하는 과정이 보이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 전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눈 앞꼬리에 파여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이 환자분의 새살침 코라테라피 후 사진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새살침 코라테라피 후 사진

21.11.12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과 트러블, 붉은 자국과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새살침 후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패인 흉터의 아래에 있는 진피 층의 섬유조직을 끊어 피부가 다시 올라올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드렸으며 이로 인해 피부를 재생시켰다고 이야기드릴 수 있습니다.

12회차가 다 끝나고 패인 흉터 부분이 많이 재생되셨으며 환자분께서도 오랜 기간 동안 관리를 잘해주셔서 더욱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이 듭니다,


흉터라는 것은 무관심하면 신경이 안 쓰일 수 있지만 햇빛 혹은 주변 지인,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듣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인지를 하게 된다면 이후에는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2006년도부터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시작하였으며 6만 명 이상이라는 임상 데이터를 통해 많은 노하우를 쌓고 있습니다.

이처럼 수술 후, 여드름, 수두 등 다양한 패인 흉터에 관하여 고민이 있으시다면 로담한의원에 내원을 하셔서 새살침 코라테라피에 관하여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