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쌍꺼풀 수술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료 과정

by 로담한의원 2023. 5. 19.

19.01.02 / 21.07.1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직접 찍은 보정이 없는 환자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 상태 및 치료 바업벵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

얼굴에 흉터가 발생이 되면 정말 슬프실 같은데요.

특히 눈과 같이 첫인상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신체부위 등에 흉터가 발생이 된다면 타인에게 더욱 잘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수술 흉터를 안보이게 만드려고 재수술을 받기도 하시는데요.

하지만 재수술을 또 하게 된다면 흉터가 한개 더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수술을 결정할 때는 잘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흉터가 발생이 되면 치료를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쌍꺼풀 패인 흉터

쌍꺼풀의 경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하시는 가장 대표적인 성형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시는 성형이기 때문에 종류도 무수히 많이 있는데 그중 가장 대중적으로 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절개법입니다.

절개를 하는 것은 언제나 흉터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셔야 되는데요.

눈가의 피부는 얇은 피부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화장을 하더라도 가리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눈가에 흉터가 생기신다면 한 번쯤 흉터 제거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쌍꺼풀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전

19.01.02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직접 찍은 보정이 없는 환자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 상태 및 치료 바업벵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쌍꺼풀 수술로 인해 패인 흉터가 생기셨으며 그로 인해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2개의 줄로 길게 형성된 흉터가 보이실텐데요.

이 환자분의 경우 패인 흉터와 색소가 침착되어 있는 흉터가 함께 동반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2개의 문제점을 다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을 하였으며 눈의 경우 위에서 이야기 드린 것과 같이 피부가 얇기 때문에 시술이 다른 분들보다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쌍꺼풀 패인 흉터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 

21.07.1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직접 찍은 보정이 없는 환자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 상태 및 치료 바업벵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사진을 보시면 색소 침착도 어느정도 옅어지셨으며 또한 2줄의 패인 흉터 역시 많이 좋아지신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 환자분의 시술은 총 몇번을 받으셨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이 환자분께서는 총 9번의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19.01.02 / 21.07.17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직접 찍은 보정이 없는 환자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 상태 및 치료 바업벵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개의 사진을 동시에 확인해보시면 더욱 잘 파악하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1회에 2주 간격으로 9회를 진행한다고 하면 총 5개월에 근접하는 기간동안 꾸준히 치료를 받으로 오신건데요.

그 기간동안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수분크림과 피부가 재생이 잘 될 수 있도록 재생크림도 꾸준하게 바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치료 받는 긴 기간동안 열심히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쌍꺼풀 수술은 인상을 바꾸어주는 좋은 성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셨고 또 하실 마음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하지만 눈가 피부는 얇다는 것을 잘 인지하시고 흉터가 남지 않는 방향으로 선택 하시는 것이 중요히며 또한 수술 후 피부 재생을 위해 관리를 잘 하시는 것 또한 중요하다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눈의 경우 거울을 볼 때  혹은 다른 사람들도 자주 확인할 수 있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흉터 확인이 쉬운편이며 한번 인지를 하게 되면 계속 신경이 쓰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흉터가 신경이 쓰이신다면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담한의원에서는 패인 흉터의 임상 경험이 풍부하며 오래된 흉터 역시 치료가 가능합니다.

쌍꺼풀 수술 패인 흉터 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수두 흉터, 긁힌 흉터 등등 다양한 패인 흉터에 관하여 치료가 가능하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회사 및 집 근처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