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과정

by 로담한의원 2023. 5. 25.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과정


22.06.25 / 22.08.27 / 22.10.08 / 22.12.17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오늘은 관자놀이 여드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듯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관자놀이는 피지선과 모공이 많이 위치한 얼굴의 한 부위입니다.

여드름의 경우 어제 포스팅에서 이야기해 드린 것과 같이 피지선이 과도하게 분비가 된다면 모공이 막혀 여드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피지선은 피부에 있는 작은 선으로 피부에 기름을 분비하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이 피지선은 얼굴, 가슴, 등, 머리, 두피, 어깨, 골반 등에서 많이 찾아보실 수 있으며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여드름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데 팁을 조금 드리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아침저녁으로 세안하기
  2. 적절한 보습제 사용하기
  3. 올바른 화장품 사용하기
  4. 손으로 만지기 금지
  5. 건강한 생활 습관 유지하기 

등 이처럼 생활습관에서 고쳐야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여드름이 생기셨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압출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과정

 

특히 관자놀이 여드름은 피지선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헤어 제품 : 모발과 관자놀이는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스프레이, 왁스, 린스, 샴푸 등 다양한 헤어 제품에                                    영향을 받아 여드름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침구류 : 베개 혹은 이불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커버를 세탁 혹은 교체해 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3. 모자 : 침구류와 동일하게 오염이 된다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세탁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자놀이는 흉터가 잘 발생하는 부위 중 하나이니 여드름이 발생하였을 때 조심스럽게 접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전

 

22.06.25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환자분께서는 관자놀이 쪽 여드름으로 인해 패인 흉터가 발생하셨으며 이를 치료하시기 위해 로담한의원 가산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분의 경우에도 이전 글의 환자분과 마찬가지로 볼, 미간 등 다양한 부위에 흉터가 발생하셨습니다.

여드름 흉터의 경우 흉터마다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무척이나 까다롭다고 이야기해 드리고 싶습니다.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4회차

 

22.08.27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회 차를 받으러 오셨을 때의 사진입니다.

붉은기도 거의 없으시고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기 전보다 흉터가 많이 차오르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6회 차 때 사진을 살펴보시면서 얼마나 더 많이 차오르셨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6회차

22.10.08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회 차 때 보다 더 많이 올라오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가 되면 흉터가 주변 피부의 높이와 비슷하게 나올 수 있도록 치료를 해야 되기 때문에 더욱 섬세하게 접근을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럼 최종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은데요.


금천구 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

22.12.17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의 경우 총 8회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셨으며 6개월 간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피부 속 유착을 끊어 공간을 만들어 흉터가 차오를 수 있게 도와드리기 때문에 매우 섬세하게 다가가야 하므로 수기로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새살침의 경우 2~3주 혹은 한 달에 한 번씩 내원을 하셔서 치료를 받으시기 때문에 타 지역에 살고 있으신 분들도 많이 내원을 해주시며 몽골,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치료과정을 한 번에 놓고 보면 새살이 차오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고 끝이 아니라 관리를 하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 리페어 크림, 선크림 등 잘 사용하시는 것, 피부 재생을 위해 잠을 잘 주무시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특히 선크림은 피부가 착색이 되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선크림을 꼭 바르시는 것이 중요하다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료 횟수에 대해 궁금하실 텐데요.

치료 횟수는 피부 상태가 개개인마다 다르며 몸 컨디션, 생활 습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달라질 수 있어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관자놀이 여드름 자국 패인 흉터 치료 과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본원에서는 다양한 패인 흉터 치료가 가능합니다.

로담한의원에서는 패인 흉터를 6만 명 이상 치료를 하였기 때문에 많은 임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래된 흉터 역시 치료가 가능합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