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천 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제거 과정 새살침

by 로담한의원 2023. 6. 15.

부천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 제거 과정 새살침


22.05.31 / 22.07.21 / 22.10.14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두는 바이러스로 인해 생기는 질환입니다.

보통 비말을 통해 옮겨지며 이는 어린 시절에는 수두, 성인이 되어서는 대상포진이라고 불리며 같은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수두는 잠복기가 있기 때문에 잠복했을 때는 무증상으로 알아차리기가 힘듭니다.

수두가 비말을 통해 전염된다면 보통 10일에서 21일 정도 잠복하고 난 뒤 수포, 발열, 인후통, 식욕부진 등의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특히 수두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한다면 많은 분이 수포를 생각하실 거 같습니다.

수두의 수포는 온몸에 발생할 수 있으며 피부에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눈에 가장 잘 보입니다.

이러한 수두 수포는 물집이 한두 개에서 시작을 하여 온몸으로 퍼져나가는 것이 특징이며 가려움증도 함께 동반이 됩니다.


부천 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제거 과정 새살침

 

수두는 어린아이인 시절부터 성인이 되어서도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수두는 위에서 이야기를 해드린 것과 같이 어린 시절에 생기는 경우 가려움증 때문에 긁어서 흉터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가려움증으로 인해 수포 발생 부위를 계속 긁다 보면 피부에 상처가 생기며 재생이 어려워지고 파인 흉터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러한 흉터들은 어린 시절 혹은 성인이 되어서도 콤플렉스로 남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이런 흉터들을 수두 자국, 수두 흉터, 곰보 자국이라고 부르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파인 흉터들을 제거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하거나 검색을 많이 해보셨을 거 같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은 오래된 수두 흉터 역시 치료가 가능합니다.

수두 흉터의 경우 넓은 부위의 흉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넓은 범위의 흉터들을 커버하기 위해 새살침이 다른 흉터들보다 많아질 수 있습니다.


부천 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제거 과정 새살침 시술 전

 

22.05.31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사진은 수두흉터가 크게 발생하셔서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으로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수두흉터는 어린 시절에 생긴다면 크면 클수록 흉터도 함께 커질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환자분의 사진을 보시면 원형의 넓은 흉터가 보이실 거 같습니다.

환자분의 흉터가 어떻게 채워지는지 치료 과정을 함께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부천 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제거 과정 새살침 4회차

 

22.07.21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회 차를 확인해 보시면 흉터들이 올라온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은 1회 차에도 살이 올라오지만 3~4회 차 이후에 살이 올라오는 것을 눈으로 가장 잘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새살침은 수기로 직접 흉터를 치료하기 때문에 오래된 흉터들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부천 수두흉터치료 곰보자국제거 과정 새살침 시술 후

 

22.10.14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치료가 완료되고 난 이후 사진입니다.

이때는 흉터 인근의 피부와 높이도 비슷하고 붉은 기 말고는 일반적인 피부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7회 시술받으셨으며 기간은 총 5개월 걸리셨습니다.

코라테라피는 2주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시면 되시고 늦어져서 한 달에 한 번씩 오셔도 괜찮습니다.

이러한 내원 주기는 환자분의 피부 상태, 관리 방식, 컨디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두 번 내원을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고는 하는데요.

부천, 부평, 인천, 광명 등 다양한 인근 지역에서 내원을 해주고 있으시며 또한 일본, 대만 등 인근 나라에서도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22.05.31 / 22.07.21 / 22.10.14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보시면 새살이 차오르고 있는 과정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라테라피를 받으신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것들 중 하나가 붉은 기입니다

치료를 받으신 곳은 붉은 기가 보통 3일이 가장 붉고 7일 이후부터는 점차 연해집니다.

또한 치료를 받으셨다면 관리가 무척 중요한데요.

물을 자주 드시고 시술 후 일주일간 운동, 사우나, 음주 등 열이 오를 수 있는 행위는 안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재생크림과 수분크림을 자주 발라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며 외출하기 30분 전 선크림을 바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