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마곡 여드름 흉터 새살침 치료 통해 제거를

by 로담한의원 2023. 9. 5.

마곡여드름흉터
새살침 치료 통해 제거를


전 : 17.07.28 / 후 : 20.03.16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출퇴근 혹은 길을 걷다가 보면 많은 사람들을 보고 만나게 됩니다.

사람을 보게 된다면 가장 많이 보는 신체 부위는 얼굴일 거 같습니다.

얼굴은 첫인상을 주는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관리해 주고 있으십니다.

어떤 분은 필러, 보톡스를 맞으시거나 피부 관리를 위해 다양한 리프팅, 필링, 피부 관리 등을 받으시고 있으십니다.

보통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거나 물광 효과를 받기 위해 또한 얼굴 지방을 제거하는 용도로 많은 피부 관리들을 진행하고 있으실 거 같은데요.

이러한 시술들 말고도 피부 질환들을 고치기 위해 노력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바로 여드름과 기타 피부 질환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여드름은 매우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이 가능한데 일상생활의 문제와 몸의 컨디션 이렇게 크게 2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식습관이 문제가 되어 발생할 수 있으며 오염된 외부 물질들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고 호르몬의 문제들로 인해 발생 가능합니다.


마곡 여드름 흉터 새살침 치료 통해 제거를

여드름이 발생되면 붉은 자국과 울퉁불퉁한 흉터들로 인해 깨끗한 피부가 망가지게 됩니다.

이러한 흉터들을 치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실 거 같은데요.

우선 붉은 자국의 경우 여드름 자국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자국은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케어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는데요.

다만 울퉁불퉁한 파인 흉터들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는 경우가 매우 드물기 때문에 피부가 원상 복귀가 되기 위해서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 파인 흉터들은 상처 발생 후 회복되는 과정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

표피가 진피 쪽으로 내려가게 되면서 서로 유착이 되고 이후 단단하게 고정이 되기 때문에 치료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인 흉터들이 발생하는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이를 치료하기 위해 한의사가 침을 통해 치료를 하게 됩니다.

침을 통해 유착을 풀어주고 표피가 위로 올라올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유도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된 흉터들도 충분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마곡 여드름 흉터 새살침 치료 통해 제거 전

전 : 17.07.28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은 어린 시절에 집에서 여드름을 압출하다가 파인 흉터가 발생하셔서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여드름 흉터를 치료받으시기 위해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환자분의 흉터는 경계면이 뚜렷하게 형성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흉터의 경우 박스형 흉터라고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마곡 여드름 흉터 새살침 치료 통해 제거 후

후 : 20.03.16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마곡 여드름 흉터를 치료 받으시기 위해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에서 3년간 6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기간인 2주의 텀을 두고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대점에 내원을 해주시는 환자분들께서는 홍대, 신촌, 합정 등 서대문구, 마포구뿐만 아니라 연신내, 마곡, 발산, 파주, 일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전 : 17.07.28 / 후 : 20.03.16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을 받고 난 뒤 피부가 완만하게 올라온 사진을 치료 전과 후로 나누어 보시면 확연한 차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붉은 기가 눈에 보여 치료를 받는 것을 꺼리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붉은 기에 대해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이 붉은 기는 치료 과정에서 생기며 3~4일까지는 가장 붉고 이후에는 천천히 옅어지게 됩니다.

다만 색소 침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차외선을 차단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피부 속에 침이 들어가 치료하므로 피부가 예민해지게 되는데요.

이 예민함을 잠재우기 위해 홈케어로 리페어 크림과 수분 크림을 아침저녁으로 하루 2번 이상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간에는 또한 피부에 자극이 가는 행위는 피해주시는피해 주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사우나, 음주, 담배, 찜질방, 운동 등을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담한의원은 홍대점, 부산점, 강남점, 잠실점, 가산점, 노원점, 수원점, 천안점 8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으시거나 혹은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해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드름 흉터 뿐만 아니라 수두, 대상포진 파인 흉터로 치료받고 싶으시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