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피부과 아닌 한의원 패인흉터 새살침 치료

by 로담한의원 2023. 9. 4.

일산여드름흉터치료 
피부과 아닌 한의원
패인흉터 새살침 치료


BEFORE : 18.09.17 / AFTER : 19.08.02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에는 매우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어 트러블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트러블의 원인들은 무수히 많이 있는데요.

잘못된 식습관,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들, 스트레스, 모공에 각질이 쌓여 막히는 경우, 오염된 옷 베개 이불, 호르몬의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트러블은 다양한 형태로 발현이 되는데요.

좁쌀 여드름과 염증성 여드름, 결정성 여드름 등등 다양한 여드름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들밍 발생한다면 따라오게 되는 것이 바로 여드름 자국입니다.

여드름 자국은 붉은색의 자국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는 압출 전에도 발생하지만 압출 후에도 남아있게 됩니다.

붉은 자국이 서서히 사라지기 때문에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다만 이는 자외선으로 인해 색소가 침착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관리를 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외선 차단 방법은 옷,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등을 사용해 주시는 것이며 양산 및 우산을 사용하여 차단하는 법 역시 좋은 방법입니다.

여드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흉터는 붉은 자국뿐만 아니라 패인 흉터도 있습니다. 

로담한의원과 함께 일산여드름흉터에 대해


산 여드름흉터치료 피부과 아닌 한의원 패인흉터 새살침 치료

여드름 붉은 자국이 있는 경우 깨끗한 이미지를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하여 첫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일산여드름흉터 역시 마찬가지라고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피부의 결이 올바르지 않고 울퉁불툴하게 변화된다면 이는 깨끗한 이미지를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이 될 것입니다.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패인 흉터를 치료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거 같은데요.

실패한 경험도 많아 패인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무척 어려운 일인 것을 경험 혹은 이야기로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 패인 흉터가 어떻게 발생이 되었는지 또한 로담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어떻게 치료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패인 흉터는 외부 자극 혹은 상처로 인해 발생하게 됩니다.

우리의 피부는 상처가 발생하게 되면 회복을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회복을 하는 과정에서 상처의 깊이가 얼마나 발생이 되었는지에 따라 패인 흉터가 발생할 확률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 상처가 발생하게 된다면 표피에만 발생이 될 수 있고 진피까지 상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깊은 상처라고 부르는 것들은 모두 진피까지 상처가 발생이 되는 것인데요.

이 상처들은 회복 단계로 돌입하게 되면 점차 좁혀지게 되는 데 진피보다 표피가 먼저 회복이 된다면 표피와 진피 사이에 공간이 만들어지게 되고 이 공간이 내려앉아 패인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패인 흉터는 점차 유착이 되며 굳어지게 됩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유착이 된 흉터에 공간을 다시 만들고 유착을 풀어주는 과정을 통해 살치 다시 위로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한의사가 직접 손과 침으로 치료하는 수기요법이기 때문에 섬세한 접근을 통해 치료가 진행됩니다.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피부과 아닌 한의원 패인흉터 새살침 시술 전

BEFORE : 18.09.17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을 살펴보게 된다면 얼굴에 패인 흉터가 발생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패인 흉터를 치료받기 위해 로담한의원 홍대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패인 흉터는 박스형 흉터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박스형 흉터는 경계면이 뚜렷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산 여드름흉터치료 피부과 아닌 한의원 패인흉터 새살침 시술 후

AFTER : 19.08.02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3개월 동안 6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은 피부 회복 주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2주에 한 번 내원을 하셔서 치료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이 2주가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있으실 거 같은데요.

이 시간에 대해서는 너무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로담한의원에서는 다음 예약은 환자분의 피부 상태, 컨디션, 환자분의 일정을 고려하여 에약을 잡기 때문에 시간상으로 부담을 가지고 있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BEFORE : 18.09.17 / AFTER : 19.08.02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은 위에서 이야기 해드린 바와 같이 침을 피부 속으로 넣어 치료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 피부 자극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붉은 기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 붉은 기는 3~4일까지 가장 붉고 이후부터는 점차 연해지게 됩니다.

이 붉은 기 역시 여드름 붉은 자국처럼 색소가 침착될 수 있어 자외선 차단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홈케어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아침, 저녁으로 수분 크림과 리페어 크림을 발라주시면 피부가 진정이 되는 것에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 후 일주일 간은 술, 담배, 운동은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