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수원 여드름 치료 한의원에서 종결시킨 흉터제거

by 로담한의원 2023. 8. 30.

수원 여드름 치료 한의원의
도움으로 종결한 패인흉터


전 : 18.12.21, 후 :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자국,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많은 분이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 관리를 위해 홈케어로 필링, 팩 등을 사용하기도 하며 다양한 성분들이 있는 화장품과 피부과 혹은 다양한 피부관리샵에서 관리를 받기도 합니다.

특히 피부과 혹은 피부관리샵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피부과에서는 의료기기를 통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피부관리를 하기에는 더욱 쉬워졌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필링과 같은 시술은 이러한 피부관리샵, 피부과에서 받아보실 수 있지만 홈케어로 진행할 수 있는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왔으며 충분히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위해 노력을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필링은 많은 분들이 여드름으로 인해 고생하시고 여드름흉터 제거를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필링은 각질 탈락 주기를 가속화 시키기 때문에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유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지만 피부 질환의 경우 이러한 관리 방법이 통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특히 많은 분들이 여드름 흉터에 관하여 홈케어를 진행하시고는 합니다.

오늘은 로담한의원과 함께 수원 여드름 치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거 같습니다.


수원 여드름 치료 한의원, 새살침 도움으로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면 붉은 자국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붉은 자국은 피부를 지저분하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면 이 여드름 자국이 가장 눈에 신경 쓰이실 거 같습니다.

이는 압출을 하게 되어도 자국으로 남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 붉은 자국은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기 때문에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붉은 자국의 경우 자외선을 받으면 점차 색소들이 침착되어 갈색 형태로 변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자외선 차단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 여드름은 또 다른 흉터를 발생시킬 수 있는데 이게 바로 파인 흉터입니다.

이 파인 흉터는 무수히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으시며 치료에 도전을 하였다가 실패하시는 경우도 많은 흉터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 파인 흉터는 피부에 상처가 발생이 디고 난 뒤 회복이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원인이 명확하기 때문에 이 원인을 바탕으로 치료를 하면 되는 것입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피부에 표피와 진피의 회복 속도가 달라 표피가 내려가게 되고 유착이 되어 파인 흉터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유착을 풀어주면서 진피가 다시 회복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수원 여드름 치료, 흉터 제거 전

전 : 18.12.21,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자국,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케이스는 수원 여드름 치료로 인해 롤링성 흉터와 박스형 흉터가 발생하셔서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롤링성 흉터는 둥근 모양의 패인 흉터이며 박스형 흉터는 경계면이 뚜렷한 흉터를 의미합니다.

이 흉터들 역시 로담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통해 충분히 개선될 수 있습니다.


수원 여드름 치료, 흉터 제거 후

후 :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자국,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수원 여드름 치료 한의원에서 10개월 동안 6회 치료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은 피부가 어느 정도 회복이 될 수 있는 주기인 2주를 기준으로 치료 다음번 예약을 잡게 되며 이는 유동적이기 때문에 환자분의 피부 상태와 일정을 모두 고려하여 내원 예약을 잡아 더욱 수월하게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원 뿐만 아니라 화성, 용인, 오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내원을 해주시고 치료받고 돌아가십니다.


전 : 18.12.21, 후 :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자국,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놓고 비교를 해본다면 더욱 좋아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을 받는 동안에는 환자분들의 노력 역시 중요합니다.

새살침 치료 받게 된다면 침을 피부 속에 넣어 치료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고 붉은 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붉은 기는 여드름 자국처럼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이는 평균적으로 치료 이후 3~4일까지가 가장 붉고 7일이 지나면 서서히 옅어지게 됩니다.

다만 위에서 이야기를 해드린 것과 같이 색소 침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 홈케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 주시고 아침저녁 하루 2번씩 수분 크림과 리페어 크림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피부 자극을 피하기 위해 일주일간은 운동, 찜질방, 사우나 등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료 중에는 붓기과 트러블, 멍, 붉은 기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의료진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로담한의원은 수원점, 노원점, 가산점, 홍대점, 천안점, 잠실점, 강남점, 부산점 8개 지점이 있으며 편하게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드름 패인 흉터뿐만 아니라 다른 원인으로 발생한 패인 흉터 치료도 로담한의원에서!

↑ 자세한 내용은 위 유튜브 시청으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