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새살침

by 로담한의원 2023. 6. 27.

잠실여드름흉터제거
치료과정 새살침


20.05.02, 20.07.13, 21.03.11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찍은 보정이 없는 실제 환자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성인이 되고서도 여드름이 많이 생기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주로 턱, 목, 볼 등에 생기시는데 이러한 쪽에 발생된 여드름은 보통 면도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면도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면도날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면도날을 늘 소독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주기적으로 변경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한데 2주에 한 번씩 변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날이 피부에 닿으면 상처가 나기 때문에 자극성, 알레르기성 접폭 피부염, 모낭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호르몬으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월경 전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은 피지량이 늘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피지량을 줄이기 위해 관리를 해보시는 것 역시 좋을 듯 합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여드름을 압출하게 된다면 다양한 흉터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압출하게 된다면 당연히 피부에 손상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경우 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흉터는 크게 붉은 자국과 패인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켈로이드성, 붉은 자국은 연고를 바르거나 혹은 피부과에 가셔서 치료를 받으시거나, 필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패인 흉터는 치료하기가 까다로운 편이기 때문에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진피층에 딱딱하게 유착이 되어 있는 부분을 침으로 풀어주며 살이 올라올 수 있도록 섬유조직을 끊어 살이 올라오는 것을 도와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자 케이스를 보며 함께 이야기를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전

20.05.02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찍은 보정이 없는 실제 환자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께서는 약간의 패인 흉터와 여드름 자국으로 인해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여드름 붉은 기의 경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며 천연재생침을 통해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패인 흉터의 경우 새살침을 통해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5회

20.07.13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찍은 보정이 없는 실제 환자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5회 차 때 찍은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붉은 기가 많이 옅어졌고 치료 전보다 많이 좋아진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후

21.03.11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찍은 보정이 없는 실제 환자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10개월 동안 13회를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치료받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붉은기가 많이 사라진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거의 1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꾸준한 내원과 관리를 하기에는 쉬운 결정이 아니었을 텐데 정말 고생하셨을 거 같습니다.


20.05.02, 20.07.13, 21.03.11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찍은 보정이 없는 실제 환자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나열하여 함께 보시면 여드름 자국이 많이 좋아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받게 된다면 다양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우선 치료 이후 일주일간은 운동, 사우나 음주는 피해 주시는 것이 좋으며 몸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커피대신 물을 자주 마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관리 역시 중요한데 침으로 치료를 하는 것이다 보니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보습 관리 역시 신경을 써주셔야 됩니다.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세안 후 스킨, 리페어 크림, 수분 크림 순서로 발라주시는 것이 좋으며 외출 시 선크림을 발라 붉은 기가 착색이 되지 않도록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침으로만 치료를 하고 있으며 치료도 한 달에 한 번에서 두 번만 하시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내원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붉은 기, 염증성 여드름, 멍,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의료진의 관리 및 처방에 적극적으로 따라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는 송파구뿐만 아니라 강동구, 하남, 구리, 광진구 등 다양한 인근 지역에서도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로담한의원은 잠실점, 홍대점, 수원점, 가산금천점, 강남본점, 노원점, 부산점, 천안아산점 8개 지점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