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천안 신부동피부관리, 치료 과정을 보면 알 수 있는 추천 이유!

by 로담한의원 2023. 6. 29.

신부동피부관리
새살침 한의원 치료과정


위 사진은 19.08.22부터 19.12.18까지 총 6회 치료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성인 여드름을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으시거나 혹은 한 번쯤 겪어본 적 있으실 거 같습니다.

성인 여드름은 다수의 원인들이 하나 혹은 복합적으로 결합되어 발생될 수 있어 나타나는 원인을 한 번에 확인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가장 주된 원인으로 발생되는 이유로는 호르몬, 면도, 오염, 화장품 등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은 면도로 여성분들은 월경이라는 호르몬 때문에 흔히 여드름이 나타나며 베개, 이불, 모자, 옷 등이 청결하지 않아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성분이 피부의 타입과 달라서 여드름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으며 이외에도 여드름의 가장 핵심 원인으로 뽑히는 피지의 문제 등 다양한 원인들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 여드름을 박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을 처방받아 드시는 것입니다.

또한 피지가 나오는 피지선을 잘 치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천안 신부동피부관리 새살침 한의원 치료 과정

여드름은 매우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이 되며 흉터도 만들 수 있어 피부 건강에 안 좋아 보이는 결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흉터는 붉은 기 흉터, 패인 흉터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붉은 기 혹은 붉은 자국 흉터라고 불리는 것은 여드름이 발생되면 자연스럽게 남고 사라지는 흉터입니다.

다만 오랫동안 지속이 될 수 있어 관리해야 빠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흉터로는 패인 흉터가 있습니다.

모양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으며 라운드형, 박스형, 아이스픽형, 모공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흉터는 붉은 자국 흉터와 다르게 오랫동안 지속이 되며 회복이 안 되는 경우도 많이 있어 치료가 필요합니다.

패인 흉터는 유착을 끊어주는 것이 중요한데 오래된 흉터일수록 유착이 단단하기 때문에 이를 잘 풀어주고 흉터가 상승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흉터를 잘 살펴서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수기로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는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선택하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천안 신부동피부관리 새살침 한의원 치료 과정 전

위 사진은 새살침 치료 전 19.08.22의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케이스는 볼에 여드름으로 인해 패인 흉터가 발생하여 로담한의원 천안아산점에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케이스입니다.

이 환자분의 경우 볼에 모공성, 박스형 흉터들이 있으며 크지 않지만 조금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모공형의 경우 흉터의 깊이가 진피층 끝까지 발생된 깊은 흉터이기 때문에 섬세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천안 신부동피부관리 새살침 한의원 치료 과정 후

새살침 코라테라피 6회 치료를 받고 난 19.12.18일에 찍은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천안아산점에서 4개월동안 6회 치료받으셨습니다.

천안 신부동피부관리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치료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 후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붉은색 자국 때문에 사진으로는 패인 흉터로 보실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치료 전 보다 많이 좋아진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붉은 기 많은 분들이 질문해 주시는 것들 중 하나인데요.

시술 후 3일까지가 가장 붉고 일주일 이후부터 점차 옅어지는데 이는 평균적으로 옅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19.08.22부터 19.12.18까지 총 6회 치료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부동피부관리 치료 과정을 보시면 살이 차오르는 모습을 더욱 잘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고 나면 일주일간은 운동, 술, 사우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자주 마셔주셔야 됩니다.

관리 역시 무시할 수 없을 만큼 열심히 해주셔야 되는데요.

관리라고 한다면 세안 후 수분 크림으로 보습, 리페어 크림으로 재생을 도와 자주 발라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또한 새살침 코라테라피 이후 붉은 기가 올라오니 선크림을 발라 피부가 착색되는 것을 막아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2주에서 4주에 한 번씩 받아보시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내원을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근 지역인 아산, 진천, 조치원, 세종, 평택, 안성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로담한의원은 천안아산점, 강남점, 잠실점, 수원점, 노원점, 가산점, 부산점, 홍대점 8개 지점이 있으며 상담 및 예약은 카카오톡, 전화를 주시면 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