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천 여드름 흉터 새살침으로 패인흉터 제거!

by 로담한의원 2023. 9. 7.

부천여드름흉터
새살침으로 패인흉터 제거!


 

22.09.13일 / 23.01.03일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그리고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하얀 피부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피부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하얀 피부는 색만 하얀 피부가 아닌 맑고 깨끗하며 투명한 피부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피부를 가지고 유지하는 것도 어렵지만 가지는 것 역시 어려워 많은 분들이 관리를 하고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러한 피부를 위해 다양한 관리와 홈케어가 무척 중요합니다.

기미, 잡티뿐만 아니라 여드름, 패인 흉터 등 매우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미 잡티는 주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이 되기 때문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이를 예방하는 것에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자외선 차단은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은데 옷, 양산, 모자, 선크림 등 다양한 방법들을 결합하여 차단해 주시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은 특히 여드름 자국의 색소 침착과 더불어 피부암도 예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압출 후에도 남아 있는 여드름 자국이 가장 걱정되실 거 같습니다.

이 여드름 흉터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지만 시일이 걸리고 색소 침착이 되면 더욱 오랫동안 지속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관리는 무척 중요합니다.


부천 여드름 흉터 새살침으로 패인흉터 제거!

이러한 붉은 자국을 제외하고도 여드름 흉터는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후성 흉터, 패인 흉터입니다.

비후성 흉터는 여드름이 발생한 자리에 부풀면서 딱딱하게 굳어지게 되는데요,

이 비후성 흉터는 염증을 완화할 수 있는 주사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만 패인 흉터는 주사로 살이 올라가게 만들 수 있는 흉터가 아니라는 점을 이야기해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패인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연고, 많은 시술을 해보셨을 거 같은데 이런 치료를 진행하고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그만큼 패인 흉터를 치료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데요.

패인 흉터가 발생하는 원인을 알고 난 뒤 로담한의원에서는 어떻게 치료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패인 흉터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표피와 진피의 회복이 달라서 발생하게 되는데 상처가 표피, 진피 모두에게 발생이 된다면 이는 그 사이에 공간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표피가 먼저 회복이 된다면 공간을 메우기 위해 표피가 진피로 내려가게 됩니다.

이후 유착이 되면 단단하게 고정이 되기 때문에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한의사가 침을 통해 유착을 풀어주는 과정과 공간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표피가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천 여드름 흉터 새살침으로 패인흉터 제거 전

22.09.13일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그리고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의 케이스는 여드름 패인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환자분의 사진을 살펴보면 박스카형, 아이스픽형 흉터들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박스카형 흉터는 경계면이 뚜렷한 흉터이며 아이스픽형 흉터는 송곳처럼 생긴 흉터입니다.


부천 여드름 흉터 새살침으로 패인흉터 제거 후

23.01.03일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그리고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4개월간 6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2주가 최소 내원 주기이기 때문에 멀리 있으시더라도 충분히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소 2주에서 한 달이 넘어가더라도 치료가 가능하며 내원 예약은 환자분의 일정과 피부 상태 등을 고려하여 잡게 됩니다.


부천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새살침 치료 전 후

22.09.13일 / 23.01.03일 로담한의원 가산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그리고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보면 어떻게 치료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흉터들이 많이 올라온 것을 보실 수 있으며 치료가 조금 더 필요한 부분도 보이실 거 같습니다.

치료가 더 필요한 부분은 일정이 되시면 치료를 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패인 흉터 부위에 붉은 기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붉은 기는 여드름 자국처럼 서서히 사라지게 되지만 색소 침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가는 것을 피해 주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운동, 술, 담배는 피해주신느 것이 좋으며 일정은 치료받은 날로부터 일주일입니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수분 크림과 재생 크림을 자주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 최소한 아침저녁으로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

 

 

👆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의 원장님 인터뷰가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