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홍대여드름흉터치료를 체험 받을수 있다구?

by 로담한의원 2017. 8. 24.

너무너무 속상한 나의 얼굴에 있는 여드름흉터!

 

이런 여드름흉터치료를 체험받을수 있는곳이 있다는데요!!

 

네 맞아요!

 

홍대여드름흉터치료! 이제는 체험받고 결정하세요!

더이상의 피부과 전전은 그만!!

직접 흉터에 내살이 채워지는 마법 같은 시술!!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볼까요?!

 

 

홍대신촌여드름흉터?

어떻게하면 완벽하게 나의 살이 차오를 수 있을까?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치료만 12년!

어떻게 그 오랜시간 여드름과 여드름흉터만 치료할수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흉터는 종류도 크기도 범위도 다양하기 때문에

나의 여드름흉터에 맞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 모든 맞춤을 로담에서는 가능한데요!

 

그럼 코라테라피 원리를 한번 공부해볼까요?

 

 

여드름흉터 즉 피부우물이라 불리우는 흉터인데요

이렇게 진피층까지 패인흉터는 쉽사리 없어지지 않습니다.

 

 

진피층의 깊숙한 적절한 자극을 통해서 나의 100% 살로 차오르게 하는 원리!!

 

그렇기 때문에 절대 그냥 표피에 바르는 연고와 화장품으로는

흉터치료가 되지 않는 다는점!

 

 

 

로담한의원의 코라테라피는 위의 방법을 여러번 거치게 되면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의료진이 흉터하나하나 직접 치료하기 때문에

오랜시간과 재생기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코라테라피는 !

나의살로 채운 새살 이기 때문에!

영구적 치료!

그리고 새살충전과 화학적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여드름흉터를 그럼 어떻게 체험받을수 있냐구요?

 

여드름흉터 1개 코라테라피 1회 1만원에!!!

일단 경험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수만은 나의 여드름 흉터

이제 다같이 새살로 차오를때!

 

사진을 누르시면 신청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