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수원여드름흉터치료 새살이 차오르게 합니다

by 로담한의원 2022. 6. 13.

 

수원여드름흉터치료 새살이 차오르게 합니다

 


면접을 볼 때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는 단정하고, 깔끔한 외모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여드름 및 흉터와 같은 피부 고민으로 인해서 수원여드름흉터치료를 받게 됩니다.

피부의 결점은 화장을 통해서도 가릴 수 있지만 화장으로도 커버가 불가능한 경우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주게 됩니다.

이렇게 되기 때문에 로담한의원에서는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드름흉터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스트레스 및 세균에 의해서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잘못된 스킨케어 방법으로 인해서 염증이 생성되면서도 발생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손톱을 이용해 뜯거나, 만지게 될 경우에도 2차 감염에 의해서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잘못된 압출로 인해서 피부의 변형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여드름의 염증이 오래될 경우에도 발생되며,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여드름으로 인해서도 발생하게 됩니다.

흉터가 발생하게 되면, 조명 아래서도 피부가 울렁울렁해 보일 수 있고, 화장을 하여도 흉터 부위에 화장이 뭉쳐 보일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빠른 시일에 수원여드름흉터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본래 팽팽했던 피부에서 수두, 손톱, 수술, 여드름 등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피부가 재생능력을 상실하게 될 경우 이는 함몰성 흉터로 남게 됩니다.

여기에 침을 이용해서 결손된 세포를 자극하고, 잘못 뭉쳐져 있는 진피층을 끊어주게 되면 콜라겐 등 새살이 올라올 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재생능력을 상실한 피부는 근본적인 변화가 찾아오면서 재생력이 다시 생겨나고, 스스로 피부재생을 시작하면서 시술 횟수가 거듭되어 질수록 한층 한층 새살이 올라오게 됩니다.

각질이 탈락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까지 재생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수원여드름흉터치료는 통상적으로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의 시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지금까지 수만 명이 넘는 분들이 수원여드름흉터치료를 받았고 시술 후 설문조사 결과 93%가 만족한다는 만족감을 나타내 주셨습니다.

<로담한의원 수원>

 

 

 


사고로 인해서 함몰된 흉터, 코 모공 함몰 흉터, 손톱으로 인해 발생한 함몰흉터, 수두 및 봉합에 의한 함몰 흉터 등에 있어서도 수원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마스크 때문에 올라왔던 피부 트러블은 고민하지 말고 치료를 통해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