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홍대여드름흉터치료 로담한의원에서 시작하세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14.

 

홍대여드름흉터치료 로담한의원에서 시작하세요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는 굉장히 많기 때문에 원인을 딱 특정 지어서 확인을 할 수는 없지만 사실 개인에 따라서 생활 패턴, 습관을 확인한다면 문제점이 어떤 건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여드름이 자주 발생한다면, 되돌아 생각했을 때 어떤 게 문제이겠다는 생각을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이제는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해서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를 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여드름이 생겼다고 해서, 흉터가 생길 수 있는 노출이 가까운 건 맞지만 100% 모두가 흉터가 생기는 건 결코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흉터가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보통 피부가 재생이 되지 않아 회복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나, 손으로 뜯어서 염증이 더 심해지는 경우에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흉터가 생기게 되면, 피부 조직이 괴사해버린 흔적이기 때문에 피부에 계속되어 영향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 맞춰서 홍대여드름치료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드름이 가볍게 생긴다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는 행위는 금물 하는 게 좋으며 염증이 빨리 아물 수 있도록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의 피부는 상처가 생겼을 때 치유를 위한 재생력을 가지고 있는데, 재생력도 한계라는 것이 존재하는 편이기 때문에 그 한계에 도달하게 될 경우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을 잃게 됩니다.

따라서 한번 재생력을 잃어버리고 조직이 괴사하여 흉터가 생겨버린 경우에는 스스로 다시 재생하길 기대하기엔 힘들기 때문에 홍대여드름치료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를 통해서 피부가 재생될 수 있도록 시작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흉터뿐만 아니라 심하지 않은 여드름이 함께 개선될 수 있어 피부가 빠르게 재생이 되면서 이러한 문제들이 함께 복합적으로 나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만으로 다양한 문제들이 함께 완화되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래 팽팽한 피부의 상태에서 여드름이나 수두, 손톱, 수술 등 흉터로 재생능력을 잃은 피부는 함몰성 흉터로 피부에 남게 됩니다.

이러한 함몰된 흉터에 절개침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결손된 세포 자극 및 뭉쳐져 있는 콜라겐 층을 끊어주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새살이 차오를 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되는데요. 장시간 동안 재생력을 잃었던 우리의 피부에는 근본적인 변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는 즉, 재생력이 생겨 나게 된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재생력이 생겨난 피부는 스스로 재생을 시작하고, 자신의 상태에 맞춰 시술의 횟수를 거듭하면 차곡차곡 새살이 형성되게 됩니다.

새살이 올라오면서 각질이 탈락되는 것을 반복하면, 주변의 정상 피부 높이로까지 재생을 하게 됩니다.

보통 2~3주의 간격으로 6회 정도를 진행하게 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피부의 재생력이나 복원력에 의해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홍대여드름흉터치료 새살침코라테라피의 고유의 방법을 통해서 피부층 중 진피를 자극하게 되면, 장기간 붕괴되었던 피부 콜라겐층이 되살아 나게 됩니다.

그로 인해 새롭게 피부조직이 재생하게 됩니다.

즉,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가 공존할 경우 피부 분비의 정상화를 도와서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 함몰된 흉터에 피부 재생을 유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피부의 판이 새롭게 변화되는 과정으로 건강한 피부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홍대점>

 

 

 


로담한의원에서는 새살침코라테라피를 2006년부터 시작을 하여 지금까지 수만 명이 치료를 받았으며 치료 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93%가 만족을 했다는 만족감을 나타내 주셨습니다.

여드름이나 패인흉터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홍대여드름치료를 진행해 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