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천안여드름흉터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를 해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17.

 

천안여드름흉터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를 해요

 


우리는 성인이 되어서도 정말 원인이 다양해서 뭔지도 모르고, 생겨버리는 여드름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인이 되고 나면 생기지 않을 것 같았던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면서, 재생이 잘되지 않은 탓에 염증이 생겨버리는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여드름 종류에 따라서 생기는 모양, 생기는 부위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실 피부가 예민할수록 천안여드름흉터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따라서 이미 노출이 되어 자국이 생겼다면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치료를 받고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고, 조기에 치료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작게라도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이 발생하고 잘못된 자가 압출을 진행하게 될 경우에 피부에 상처를 주게 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다행히도 우리의 피부는 재생력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피부에 상처가 발생하게 되면 이를 회복하기 위해서 상처 부위에 섬유조직이 재생되게 됩니다.
하지만 일정 부분 이상으로 상처가 생기게 된다면 회복 능력에 비해서 상처가 크기 때문에 주변의 피부와 조화되지 못하고, 어느 정도만 회복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외부에서 볼 경우 패여 보이게 되는데요. 이를 흉터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흉터가 발생하면 외관상으로 보기에 지저분한 피부로 느껴질 수 있으므로 천안여드름흉터를 미루지 말고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각 층을 이루고 있는데요. 표피와 진피에 손상이 일어나게 되면 외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의 인체를 보호하기 위해서 진피가 완성되기도 전에 표피가 먼저 이를 덮어 버리게 됩니다.
그로 인해 진피의 공간은 함몰되고, 꺼져버리게 됩니다. 이러한 함몰된 흉터를 복원하기 위해서는 진피를 새롭게 채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새살침을 이용해 흉터 아래로 교차하여 표피와 피하조직의 바짝 붙어 버린 공간을 만들어 콜라겐과 새살이 형성될 수 있도록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람의 피부 상태 및 복원력, 재생능력에 따라서 시술 횟수는 달라질 수 있으나 보통은 6회 정도 2~3주 간격을 두고 진행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mm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천안여드름흉터와 여드름이 공존하는 피부의 경우 새살침코라테라피만으로도 병행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서 발생한 여드름과 모공 확장 등의 문제점을 같이 정상화시켜 부수적인 문제와 심하지 않은 여드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 천안점>

 

 

 


로담한의원에서는 천안여드름흉터를 치료한 후 고객 설문을 진행한 결과 93%가 만족을 한다는 만족감을 나타내 주셨을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여드름으로 인해서 발생한 흉터만이 아니라 패인 흉터나 수술 흉터를 해결하는데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흉터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늦기 전에 치료를 받고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