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여드름흉터 패인흉터 치료는 로담한의원 코라테라피로

by 로담한의원 2023. 9. 22.

새살침 여드름패인흉터 치료는
로담한의원 코라테라피로


👆 여드름, 붉은 자국, 패인 흉터에 관련하여 고민이 있으시다면 원장님의 인터뷰 클릭! 👆

치료 전 : 18.07.26 / 치료 후 : 19.02.28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하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로담한의원입니다.

이번 주만 지나면 벌써 추석이 다가옵니다.

이번 추석에는 대체 공휴일과 개천절이 있어 더욱 길게 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시거나 혹은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러한 기간에 아무 곳도 안 가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거 같은데요.

이 기간에는 일을 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있으실 거 같고 수술을 하시거나 다양한 치료를 받으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수술을 한다면 흉터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흉터는 부풀기도 하지만 패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흉터는 수술 자국뿐만 아니라 여드름에도 발생할 수 있다는 것 알고 있으신가요?

여드름에는 다양한 종류의 흉터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로담한의원과 함께 여드름 패인 흉터 및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새살침 여드름 패인 흉터 치료는 로담한의원 코라테라피로

여드름이 발생하며 ㄴ붉은색의 자국이 생기게 됩니다.

이는 압출을 하고 난 뒤 생길 수도 있고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나타날 수도 았습니다.

이 붉은색의 작국은 여드름이 사라지고 난 뒤 서서히 사라지게 되며 또는 압출 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색소침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 색소침착이 발생하게 된다면 갈색 혹은 검은색의 자국으로 자리 잡게 되는데 이는 사라지는데 더욱 오랫동안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소침착이 되지 않도록 관리가 무척 중요한데요.

이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시고 또한 양산을 사용해 주셔도 좋습니다.

이러한 자국 말고도 흉터가 패이거나 부풀 수 있습니다.

부푸는 경우에는 주사, 레이저 등을 사용하여 치료하게 됩니다.

다만 패인 흉터는 발생 원리를 잘 알아야 치료 방법도 알 수 있습니다.

여드름 패인 흉터는 여드름으로 인해 진피층까지 손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회복이 될 때 표피가 먼저 회복이 되면 이후 진피층에 있던 상처는 표피로 덮이게 됩니다.

이후 표피와 진피가 서로 유착이 되는데 이 과정 이후 점차 단단하게 굳어지게 되며 패인 흉터가 지속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진피층과 표피층을 분리하여 유착을 풀어주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는 매우 섬세한 작업으로 진행이 되어야 하므로 로담한의원 새살침은 한의사가 침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새살침 여드름 패인 흉터 치료는 로담한의원 코라테라피 전

18.07.26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하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은 라운드형 흉터 피부를 지니고 있으셨고 이를 치료하고자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라운드형은 둥근 모양의 흉터입니다.


새살침 여드름 패인 흉터 치료는 로담한의원 코라테라피 후

19.02.28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하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7개월 동안 9번 치료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의 새살침은 최소 내원을 해주시는 주기가 2주이기 때문에 이를 넘기셔도 괜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 로담한의원에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신데요.

송파구 이외에도 강동구, 하남, 천호, 길동, 성남, 구리 등 다수의 지역에서 찾아와 주십니다.


전 : 18.07.26 / 후 : 19.02.28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하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과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새살침 코라테라피 후 많은 환자분들께서 물어보시는 것 중 하나가 붉은 기입니다.

로담한의원의 붉은 기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는 여드름 붉은 자국과 비슷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에 대하여 큰 스트레스를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자외선 차단 관리만 잘해주시면 색소침착을 피해 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물어보시는 것 중 하나가 코라테라피는 어떤 건지 궁금하셔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새살침을 영어로 풀어서 이야기하면 코라테라피가 되기 때문에 동일한 단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 후 홈케어는 너무 중요합니다.

보습과 진정 관리를 꾸준히 해주셔야 피부 회복이 빠르게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셔서 또한 자기 전에 기초 화장품을 발라주실 때 수분, 진정 크림을 함께 발라주시면 됩니다.


 

로담한의원은 잠실점, 부산점, 천안점, 강남점, 노원점, 홍대점, 수원점, 가산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지점에 전화를 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