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홍대 여드름흉터치료 한의원 새살침 패인흉터 치료

by 로담한의원 2023. 9. 21.

홍대 여드름흉터치료

 한의원 새살침 패인흉터 치료


 

👆 관자놀이 패인 흉터에 관한 원장님 인터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


치료 전 : 18.09.17 / 치료 후 : 19.08.02일에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붉은 자국, 붓기, 멍,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피부를 좋게 만드는 방법은 무수히 있습니다.

화장품으로 피부가 좋아지기도 하며 또한 피부과 시술들로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서설하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돈을 투자하면 피부는 좋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오늘날에는 과학의 발전으로 홈케어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또한 피부과 혹은 성형외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기 역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에서 쉽게 관리가 안 되는 것들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질환 중 우리의 삶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며 많은 연령층에서 발생하는 질환이 바로 여드름입니다.

여드름이 발생하는 조건은 무수히 다양한 원인들이 있으며 이 원인들은 복합적으로 작용을 하여 발생이 가능하기에 원인을 제거하는 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렇기 대문에 여드름이 안 날 수 있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드름이 이미 발생하셨다면 짜거나 혹은 주사를 맞으면서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여드름의 종류 중에는 압출을 할 수 있는 여드름이 있는가 하면 압출이 어려운 여드름 역시 존재합니다.

압출이 힘들다면 병원에서 주사를 맞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여드름 중에서 집에서 혼자 압출할 수 있으며 또는 병원에서 압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압출은 피부에 손상을 유발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손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신경을 쓰게 만드는 붉은 색깔의 자국이 발생하게 됩니다.


홍대 여드름흉터치료 한의원 새살침 패인흉터 치료

다행스럽게도 이 여드름 붉은 자국은홈케어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홈케어로 필링도 가능하며 다양한 성분들이 결합되어 있는 화장품도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해주시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자국이기 때문에 너무 크게 스트레스를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압출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또 다른 흉터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패인 흉터입니다.

이 패인 흉터는 언제 사라질지 모르며 쉽게 치료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를 치료하시고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시고 이후 포기를 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실 겁니다.

그렇지만 원리를 잘 이해하시면 이 치료 방법을 아실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모공에서 발생이 되는데 이 모공은 진피에 있으며 여드름으로 인해 진피층도 손상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압출하게 된다면 진피층 역시 손상이 되어 있고 막혀있던 모공이 뚫리기 때문에 표피 역시 손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표피층이 먼저 회복이 된다면 회복되지 못한 진피층으로 주저앉게 됩니다.

이후 이들은 서로 유착이 되어 단단하게 고정이 되며 패인 흉터가 발생하게 됩니다.

로담한의원에서는 이 패인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새살침 코라테라피라는 시술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새살침은 표피가 다시 위로 올라올 수 있4도록 표피와 진피 사이에 공간을 만들고 유착을 풀어주어 자연스럽게 피부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새살침은 한의사가 직접 손과 침으로 치료를 하는 수가 요법이기 때문에 패인 흉터에 대하여 섬세하게 접근하여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홍대 여드름흉터치료 한의원 새살침 패인흉터 치료전

 

치료 전 : 18.09.17일에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붉은 자국, 붓기, 멍,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환자분의 케이스는 볼에 여드름 흉터가 발생하여 이를 치료하고자 로담한의원 홍대점에 내원을 해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이 환자분께서는오른쪽 볼의 패인 흉터가 집중적으로 발생하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패인 흉터는 박스형 흉터라고도 불리고 박스카 흉터라고도 불립니다.

박스형 흉터의 특징은 경계면이 뚜렷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홍대 여드름흉터치료 한의원 새살침 패인흉터 치료 후

치료 후 : 19.08.02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붉은 자국, 붓기, 멍,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홍대점에서 3개월 동안 총 6회 새살침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최소 2주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너무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마포구 뿐만 아니라 강서구, 일산, 파주, 운정, 야당 등 다수의 지역에서 로담한의원 홍대점으로 찾아보셔셔 치료받으시고 있습니다.


전 : 18.09.17 / 후 : 19.08.02 로담한의원 홍대점에 내원 해주신 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붉은 자국, 붓기, 멍,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놓고 보면 많이 회복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은 침이 피부 안으로 들어가서 치료가 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발생할 수 있는 것이 붉은 기 입니다.

이 붉은 기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관리만 잘해주시면 너무 크게 신경을 안 쓰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서 환자분들께서는 집에서 홈케어를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홈케어로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아침과 저녁에 수분, 리페어 크림을 치료받은 부위에 꼼꼼하게 발라주시고 외출 시 선크림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예민해진 피부를 더 예민하게 만드는 행동이 술, 담배, 싸우나, 운동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최소 일주일정도는 이를 피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로담한의원은  8개 지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과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 전화 등을 통해 연락을 해주시면 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