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천안피부과추천 흉터 치료 필요하면 꼭 보세요

by 로담한의원 2023. 9. 20.

천안피부과추천
새살침으로
패인자국을 치료


 

👆 로담한의원 천안아산점 원장님의 인터뷰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


위 사진은 18.03.31부터 19.03.23까지 총 9회 치료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종종 거울을 보게 된다면 많은 분이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늙어가고 있다는 증거가 바로 사람의 피부에 나타나게 되는데 그중 가장 주된 원인으로는 주름이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탄력이 사라지며 노화가 시작이 됩니다.

사람의 피부는 평균적으로 25세부터 늙어가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때쯤부터 많은 분이 피부 관리를 받으시려고 노력을 하고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 피부는 첫인상을 좋게 만들어 주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부를 좋게 만들기 위해 많은 분이 관리받으시러 샵을 다니시고 또한 많은 화장품을 구입하셔서 홈케어로 관리를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하지만 피부가 깨끗하지 못하게 만드는 가장 흔한 범인이 있는데 그게 바로 여드름입니다.

이 여드름은 발생이 되면 확산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빠르게 진압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는 연고, 압출, 주사 등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압출입니다.

이 압출은 여드름의 원인으로 작용하는 염증 등을 짜내어 피부가 원래 상태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다만 이러한 방법은 부작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천안피부과추천 새살침으로 패인 자국을 치료

여드름을 짜고 난 뒤에는 항상 붉은 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붉은 기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지는 흉터입니다.

이 자국도 오래갈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는 충분히 화장으로 가려질 수 있는 수준이며 오래가게 되는 자국은 주로 색소침착으로 인해 발생이 되니 이는 자외선 차단 관리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평생동안 지속이 될 수 있는 여드름 흉터가 있는데요.

이 흉터가 바로 패인 흉터입니다.

이 패인 흉터는 크게 4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라운드형 흉터 : 둥근 모양의 형태를 지니고 있는 패인 흉터

2. 박스형 흉터 : 경게면이 뚜렷한 흉터

3. 아이스픽 흉터 : 송곳형 모양의 깊은 흉터

4. 모공형 흉터 : 모공처럼 조밀하게 모여있는 흉터

이 흉터들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 복합형 흉터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여드름으로 인해 발생한 패인 흉터는 어떻게 치료를 해야 할까요?

로담한의원에서는 이를 새살침 코라테라피로 피부가 완만하게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한의사가 직접 침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의 치료 원리는 흉터 부분의 표피와 진피가 유착이 되어 있는 것을 풀어주며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준 뒤 피부 재생력을 통해 자연스럽게 피부가 올라올 수 있도록 돕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깊이 있는 흉터, 오래된 흉터 역시 천안피부과추천하는 저희 로담에서 치료가 가능합니다.


천안피부과추천, 새살침으로 패인 자국을 치료 전

위 사진은 18.03.31 치료 전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사진을 보시면 패인 흉터가 잘 보이실 거 같습니다.

이 환자분의 흉터는 라운드형과 아이스픽 흉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흉터를 치료받기 위해 로담한의원 천안아산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천안피부과추천, 새살침으로 패인 자국을 치료 후

위 사진은 19.03.23 9회 치료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천안아산점에서 14개월 동안 총 9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은 최소 내원 주기가 2주이며 환자분의 피부 상태, 컨디션, 일정 등을 고려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분에서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도 천안피부과추천을 서치해보시고 내원 해주시고 있으신데요.

대전, 세종, 조치원, 공주, 전주, 익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내원을 해주십니다.


위 사진은 18.03.31 ~ 19.03.23까지 총 9번의 새살침 치료를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붉은 자국,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치료 이후 붉은 기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침을 피부 안에 넣어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이 붉은 기는 너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시며 3~4일까지가 가장 불고 이후 점차 연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시며 자외선 차단 관리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이 기간에는 홈케어 역시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홈케어는 아침과 저녁에 수분크림과 리페어 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시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을 해주며 이는 더 빠르게 회복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새살침을 받고 난 뒤 일주일은 찜질방, 운동, 술은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천안점, 홍대점, 수원점, 강남점, 부산점, 노원점, 가산점, 잠실점 8개 지점이 있으며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