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여드름흉터치료 피부를 개선할 수 있어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15.

 

잠실여드름흉터치료 피부를 개선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시도 때도 없이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여드름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면접이나 소개팅, 결혼식, 상견례 등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여드름이 발생하게 되면 그것만큼 스트레스가 될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발생한 작은 여드름도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으면 더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여드름이 발생하면 참지 못하고 자가 압출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압출을 하게 될 경우 오히려 증상이 악화하고,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흉터로 남아 치료에 있어서 더 많은 어려움을 가져오게 됩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방법을 통해서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를 짐실여드름흉터치료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고 잘못된 관리로 적절한 치료 없이 방치하게 될 경우 흉터로 피부에 오랫동안 남게 됩니다.

다행히도 우리의 피부는 상처를 회복하기 위한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베이거나 긁힌 상처는 자연적으로 육아조직 및 유주액이 생성되어 상처를 회복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정 부분 이상으로 상처를 지속적으로 받게 될 경우에는 회복력에 해 상처가 크기 때문에 주변의 정상 피부와 함께 어울리지 못하고, 어느 정도만 회복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것을 외부에서 보았을 때 패여 보이기 때문에 흉터라고 말하게 됩니다.

흉터는 한번 발생하면 회복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을 가져오고, 치료 기간에 있어서도 많은 시간이 투자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기에 잠실여드름흉터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람의 피부는 각각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표피, 진피, 피하조직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표피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층이므로 가장 겉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피는 영양공급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콜라겐을 생성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마지막, 지방으로 이루어진 피하조직은 피하지방을 지지하는 조직의 탄력이 떨어질수록 피부가 축 처지는 원인이 됩니다.

이와 같은 피부층 중 표피 및 진피에 손상이 발생하면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진피층이 완성되기 전에 표피가 덮어버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진피층은 꺼지고, 함몰되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진피층을 새롭게 채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새살침코라테라피는 절개침을 이용하여, 흉터 아래를 여러 방면으로 교차해 표피층과 피하조직의 바짝 붙어버린 공간을 만들고, 콜라겐 등 새살이 차오를 수 있도록 시술을 진행합니다.

보통은 6회를 기준으로 2주~3주 간격으로 시술을 진행하게 되지만 사람마다 피부 재생력과 복원력이 다를 수 있으므로 추가 여부에 대해서는 상태를 확인 후 결정하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잠실여드름흉터치료는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여드름생성과 모공 확장 등의 문제를 함께 정상화하여 심하지 않은 여드름 및 부수적인 문제들이 같이 해결되게 됩니다.

★로담한의원 잠실점★

 

 

 


잠실여드름흉터치료는 여드름흉터 이외에 수술, 패인 흉터, 손톱으로 인해서 함몰된 흉터나 수두, 봉합 등의 다양한 흉터도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마스크로 인해 피부에 흉터가 나타나 고민이 되었던 분들은 치료를 받고 피부를 개선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