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산여드름흉터 새살침을 통해 피부를 개선해요

by 로담한의원 2022. 6. 16.

 

부산여드름흉터 새살침을 통해 피부를 개선해요

 


상대방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로는 많은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단정하고 깔끔한 외모도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에 불청객과 같은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면 지긋지긋한 고통은 물론이고, 외모적인 콤플렉스로 자존감 또한 낮아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여드름은 잘못된 관리가 이루어질 경우 흉터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한 번 발생하면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피부질환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산여드름흉터의 경우 조기에 치료를 하게 되면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발생하면 손톱을 통해서 자가 압출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흉터로 이어지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부산여드름흉터는 잘못된 압출로 인해서도 발생하게 되지만, 여드름의 염증이 오래되었을 경우에도 발생하게 되며, 스트레스나 세균, 잘못된 스킨케어로 인해서도 염증이 생성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여드름으로 인해서도 흉터가 생길 수 있으며, 손으로 뜯거나 만지는 행위에 의해서도 2차 감염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흉터는 부산여드름흉터치료잘하는곳을 찾아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모양으로만 흉터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흉터 치료 경험이 많고, 다양한 치료를 통해서 해결이 가능한 곳을 내원해 진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류에는 라운드형, 모공형, 아이스픽형, 박스형, 복합형이 있습니다.

같은 모양으로 발병했다 하더라도 증상의 상태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치료가 진행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절개침으로 흉터 아래를 다 각도로 교차하여 표피층과 피하 조직과 바짝 붙어 버린 공간을 만들어 콜라겐 등 새살이 형성되도록 진행을 하고 있는 만큼 코라테라피는 좋은 결과를 충분히 안겨줄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함몰 흉터에 직접적으로 침을 찌르지 않고, 흉터 아래로 찌르므로 추가적인 상처나 흉터가 생기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여드름흉터는 통상적으로 2~3주 간격으로 총 6회 정도의 새살침코라테라피 치료를 받는 것이, 조금은 더 새로운 살을 차오르게 할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개인마다 차이가 나는 새살이 차오르는 정도에 따라 추가 시술 여부가 정해지게 됩니다.


여드름흉터, 패인흉터 5미리 이하 첫내원, 첫회 5만원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부에 흉터만 발생된 상태가 아니라 여드름도 함께 공존하고 있는 경우라면 더욱 고민이 되실 수밖에 없습니다.

2가지를 함께 해결하기란 막막하고, 어려움이 따르실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새살침코라테라피를 통해서는 부산여드름흉터와 여드름 해결이 가능하게 됩니다.

피부가 재생되면서 피지 과다 분비, 이로 인해 생기던 여드름 문제와 모공 확장의 문제가 함께 정상화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의 문제들을 복합적으로 개선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로담한의원 부산점>

 

 

 


로담한의원에서는 새살침코라테라피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며 상담 시간을 통해서 부산여드름흉터의 상태를 파악하게 됩니다.

원장님과 개인별 상담을 진행 후 시술을 진행하게 되며, 시술 진행 이후에도 자가로 돌아가 주의사항 및 홈 케어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여드름흉터 이외에 수두, 손톱, 수술 등으로 인한 패인 흉터도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흉터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치료를 시작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