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노원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새살침

by 로담한의원 2023. 6. 20.

노원여드름흉터제거
치료과정 새살침


22.01.07 / 22.03.28 / 22.06.10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 등 환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여드름은 중학생 시절에도 많이 생기지만 성인이 되어서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어린 시절에 여드름이 없으신 분들도 성인이 되어서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이러한 여드름의 원인으로는 크게 호르몬, 유전, 외부 환경, 피지, 세안 등 다양한 원인이 있으며 각각 하나만의 원인으로도 발생할 수 있지만 다양한 원인이 함께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호르몬의 경우에는 여성분들이 생리를 하실 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는 베게, 이불, 옷 등에 오염도가 심해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남성분들의 경우 면도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세안을 잘못하는 경우에도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는데 화장품 또는 선크림을 바르고 난 뒤 세안을 안하거나 혹은 전부 다 지우지 않아서 모공이 막혀 생기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여드름의 가장 주된 원인 중 하나는 피지인데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순간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여름의 경우 이러한 피지 분비량이 많은 계절이기 때문에 잘 관리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노원 이마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여드름이 발생하고 나면 남는 것 중 하나가 흉터입니다.

또한 여드름을 압출한다고 하더라고 남는 것은 흉터, 붉은 기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아니면 염증성 여드름 때문에 생기는 붉은 기도 무시하지 못하는데요.

잘못된 방법으로 압출을 하게 된다면 패인 흉터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염증성 여드름을 치료 받기 위해 염증주사를 맞았는데 부작용으로 패인 흉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인 흉터들은 일반 피부로 원상복구 시키는 것이 어려워 많은 분이 포기를 하고 살아가기도 하며 돈도 많이 투자를 하실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패인 흉터는 일반적인 치료로는 복구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이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선택하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왜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선택하시는지 케이스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노원여드름흉터 제거  치료과정 새살침 전

22.01.07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 등 환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께서는 이마에 생긴 여드름 흉터로 인해 로담한의원 노원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왼쪽 눈썹 위 흉터들이 많이 퍼져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박스형과 아이스픽 형태의 흉터들이 다수 있다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노원 이마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새살침 5회차 

22.03.28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 등 환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살침 전과 비교를 해보신다면 흉터가 정말 많이 좋아진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흉터들의 깊이가 전반적으로 많이 줄어들었으며 모공 역시 많이 줄어든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노원 이마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새살침 후

22.06.10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 등 환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기 전보다 피부가 많이 평평해지고 기존에 있던 흉터들이 많이 사라진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새살침은 표피가 아닌 진피층에 있는 섬유조직을 끊어 새살이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입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6개월간 총 9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반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9번을 내원해 주셨으며 인내하시고 꾸준히 관리를 잘해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22.01.07 / 22.03.28 / 22.06.10 로담한의원 노원점에서 찍은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 등 환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트러블,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환자분의 케이스를 쭉 나열하여 함께 살펴보시면 새살이 차오르는 과정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관리를 하는 것인 결코 쉽지 않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새살침을 받는 동안에는 물을 많이 섭취하셔야 되며 피부관리를 위해 기초화장을 이용하여 관리도 역시 하셔야 됩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고 난 뒤 몇 가지 안내 사항을 알려드리자면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고 난 뒤 일주일간은 운동, 음주, 사우나를 가지 않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시술 후 관리 방법도 무척 중요한데 세안 후 스킨을 잘 발라 피부 정리 후 재생 크림, 수분 크림을 발라 피부에 수분 보충을 해주어야 합니다.

외출 시 언제나 선크림을 발라 자외선을 차단하여 색소침착이 되는 것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시는 분 중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것 중 하나가 붉은 기입니다.

붉은 기는 보통 3일까지가 가장 붉고 7일 이후에는 점차 옅어집니다.

치료 중에는 붓기, 멍, 붉은 기,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하여 의사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한 달에 한 번에서 두 번 내원을 하셔서 케어를 받으시면 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실 거 같습니다.

노원에서도 많이 내원을 해주시지만 인근 지역인 진접, 별내 등 남양주, 양주, 의정부 등의 경기도 지역과 도봉구, 강북구, 중랑구 등 서울지역에서도 많이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로담한의원은 노원점, 가산점, 잠실점, 강남점, 홍대신촌점, 부산점, 수원점, 천안점, 홍대점 총 8개 지점이 있으며 새살침 코라테라피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