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파인 자국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료 과정

by 로담한의원 2023. 6. 22.

잠실여드름흉터 제거
파인자국 새살침
코라테라피 치료과정


 

19.01.11 / 19.03.14 / 19.06.13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여드름 흉터에도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크게 이야기할 수 있는 흉터로는 켈로이드, 파인 흉터, 붉은 기가 있을 거 같은데요.

붉은 기의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켈로이드성 흉터라면 연고 혹은 병원에 가셔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패인 흉터는 시간이 지나도 채워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 파인 흉터에는 다양한 종류의 흉터들이 존재합니다.

라운드성 흉터, 모공성 흉터, 아이스픽 흉터, 박스형 흉터가 있으며 복합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복합성 흉터도 있습니다.

라운드성 흉터는 둥근 모양의 여드름 흉터이며 아이스픽, 모공형 흉터는 깊고 좁은 흉터입니다.

박스형 흉터는 경계가 명확하고 넓은 형태의 흉터입니다.


잠실여드름흉터 제거 파인자국 치료

여드름과 흉터들은 다른 사람들 눈에 잘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는 화장으로 가릴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파인 흉터는 화장으로 가릴 수 없기 때문에 치료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이러한 파인흉터 치료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치료 방법은 새살침 코라테라피입니다.

파인 흉터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이 인터넷에서 정보를 많이 찾아보셨을 거 같은데요.

다양한 시술들이 있지만 한의원에서 치료하는 새살침이라는 것을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표피가 아닌 진피층에 있는 딱딱한 섬유조직을 풀어주고 끊어 살이 올라오게 만드는 치료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운드성, 박스형 흉터뿐만 아니라 깊은 모공성 흉터, 아이스픽 흉터들 역시 치료가 가능합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케이스는 라운드성 파인 흉터 환자분입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파인 자국 치료 전

19.01.11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은 볼에 라운드성 파인 흉터로 로담한의원 잠실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라운드성 흉터가 볼 전체에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라운드성 흉터는 보통 볼과 관자놀이에 많이 있습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파인 자국 치료 4회 차

19.03.14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새살침 코라테라피 4회 차 치료받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아직 흉터가 다 올라오지 않았지만 살이 많이 올라온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는 라운드성 흉터의 중심부와 피부의 높낮이를 맞추면서 새살침을 진행해야 하므로 더욱 섬세하게 시술을 해야 합니다.


잠실 여드름 흉터 제거 파인 자국 치료 후

19.06.13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5개월 동안 총 9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볼에 있던 전반적인 흉터들이 대부분 다 올라온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라운드성 흉터가 있는 자리에 붉은 기가 있지만 이건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이러한 붉은 기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

붉은 기는 치료 후 3일까지가 가장 붉고 7일 이후 점차 연해진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치료 중 붓기, 멍, 붉은 기,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에 관하여 의료진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9.01.11 / 19.03.14 / 19.06.13 로담한의원 잠실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사진입니다. 새살침 후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치료 방법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치료 전, 4회 차, 치료 후 사진을 나열해 보면 새살이 어떻게 올라오고 있는지 보실 수 있는데요.

이 기간에는 지켜주셔야 될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물을 섭취하셔서 치부에도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시술 후 일주일간은 음주, 운동, 사우나는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 운동, 사우나와 같은 행위는 얼굴에 열이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막아주는 것이 좋으며 관리 과정도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세안 후 보습하는 과정이 중요한데 스킨 바르고 이후 치료 부위에 재생 크림과 수분 크림을 잘 발라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밖에 나가기 30분 전에는 선크림을 발라 자외선을 차단하여 색소가 침착이 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2주에 한번 내원을 해주셔서 치료받으면 되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강동구, 광진구, 하남, 다산신도시 등 다양한 인근 지역에서 내원을 해주고 있으십니다.

로담한의원은 강남, 잠실, 노원, 다산, 홍대, 부산, 수원, 천안 8개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해 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