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부천 여드름흉터제거 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기

by 로담한의원 2023. 7. 21.

부천여드름흉터제거 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기


전 : 22.08.01 /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오늘은 폭염 경보가 발효 중인 매우 무더운 날씨입니다.

무척이나 더운 날씨로 인해 많은 분들이 에어컨을 찾게 되시는 거 같습니다.

이러한 무더운 날씨에는 선크림을 꼭 발라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자외선이 강해지면 피부 노화, 기미와 잡티 등 다양하게 피부에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드름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선크림을 사용해 색소침착을 예방하시는 것이 좋으며 바다에 놀러 가신 분들이라면 선크림이 화상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해 주시는 것을 더욱 권해드립니다.

선크림은 외출 30분전에 발라주시는 것이 가장 좋고 바른 이후부터 3~4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선크림을 지울때는 클렌징폼보다는 클렌징오일을 이용하여 지워주시는 것이 피부에 더욱 좋습니다.

선크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무기자차는 백탁현상이 심한 대신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이며 유기자차는 피부에서 자외선을 분해해 주며 혼합자차는 무기자차와 유기자차를 혼합하여 만들어진 선크림입니다.

여드름이 있으신 분들은 유기자차 대신 무기자차를 선택해주시는 것이 피부에 더욱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부천 여드름흉터제거 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기

여름철에는 무더위 때문에 피지량이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피부 관리하기가 참 어려운 계절입니다.

피부에는 각종 오렴된 물질들이 모공을 통해 빠져나오게 되는데 과도하게 많이 나오거나 혹은 모공이 막히게 된다면 여드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잘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며 각질 역시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이 생기면 압출을 잘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피부가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홈케어를 통해 피부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병원에 내원을 하셔서 치료를 받으시는 것 역시 좋은 선택입니다.

다만 여드름을 압출하게 되거나 염증 주사의 부작용으로 인해 피부가 파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인 흉터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유착이 단단해지기 때문에 빠르게 치료를 받는 것이 더욱 빠르게 회복이 될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부천 여드름흉터제거 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전

 

전 : 22.08.01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분의 케이스는 여드름 흉터로 인해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패인 흉터의 종류는 보통 4가지로 분류를 하는데 이 환자분의 경우 롤링성 흉터가 눈에 많이 보입니다.

롤링성 흉터의 경우 다른 흉터들보다 넓이가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


부천 여드름흉터제거 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 시술 후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은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7개월 동안 10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대락 한 달에서 한번, 두 번 내원을 해주셨으며 이처럼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최소 2주에 한 번씩 내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환자분의 피부에 치료가 가능한지 혹은 환자분의 일정이 괜찮으신지를 확인하고 예약을 잡기 때문에 일정에 관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금천구 주민들 뿐만 아니라 부천, 부평, 인천, 광명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내원을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전 : 22.08.01 / 후 : 22.12.08 로담한의원 가산금천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트러블, 붓기, 붉은 자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합쳐서 보시면 회복에 관하여 더욱 잘 보실 수 있습니다.

붉은 기 때문에 흉터가 내려앉아 보이지만 이 붉은 기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집니다.

많은 분들이 새살침 이후 붉은 기에 대해 물어보시고 궁금해하시는데요.

붉은 기는 여드름 압출 시 생기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이야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붉은 기는 서서히 사라지는 자국이지만 색소침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선크림을 잘 발라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집에서 하시는 관리 역시 중요합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 이후 피부가 예민해져 있기 때문에 수분을 자주 섭취를 해주시는 것이 좋고 운동, 음주, 사우나는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재생 크림, 수분 크림을 자주 발라 피부에 진정, 보습을 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피부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치료중에는 붉은끼, 붓기, 멍, 염증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담당의의 처방과 관리 요청에 적극 따라주시기를 발바니다.

환자의 치료결과는 환자의 상태, 치료방법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총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게 인근 지점에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